0님: 전남친이 태세변환을 워낙 여러 번 했고 앞뒤 말이 다 안 맞았는데, 저에 대한 진짜 마음이 뭔지 전남친이 태세변환을 워낙 여러 번 했고 앞뒤 말이 다 안 맞았는데, 저에 대한 진짜 마음이 뭔지 도저히 모르겠어서 알고 싶습니다

뭐.... 서로 안맞았다... 라는 말 말고는 별로 할 말이 없는 배열이기는 합니다마는.....(3소드). 참 재미있게도 질문자분쪽은 죄다 평화로운 카드이고 상대방은 아주 거친 카드들이네요. 

질문자분은 미련이 남아서 연락을 먼저 하셨지만 남자입장에서는 갑질할 기회라고 본 거 같네요. 그래서 태세전환이 된 것이고....(악마) 사람 마음 가지고 갖고 논 거 맞습니다. 그런데 그 즉시에서 화를 낸 게 아니다보니 이 사람 입장에서는 이제와서 왜 그러나 라는 생각이 드니 같이 화를 낸거죠(탑). (개가 잘못했을 때 바로 혼내지 않으면 오히려 대드는 것과 같습니다). 나머지는 그냥 술이 웬수같네요...(퀸컵-악마). 일단 전반적으로 그다지 성격이 좋지 않고 재회를 빌미로 갑질하려다 잘 안 되었고 하필 그당시 기분이 안 좋았다... 정도라고 보입니다. 완전히 정리하시는 게 좋겠네요(세계-절제)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