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연애운

타로리딩 2018. 9. 3. 11:00 |

y님: 제가 올해안에 진지하게 만나는 괜찮은 사람이 생길까요? 주변에 하나둘 떠나가니 마음이 또 헛헛해지네요

소드에서 연인카드를 거쳐 에이스컵으로 바뀌는 흐름입니다.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는데요? 10소드는 부정적인 생각, 과거의 안 좋은 영향력을 의미합니다. 2소드는 '내가 이래가지고 연애 할 수는 있을까? 나한테 문제가 있는건 아닐까?' 하는 생각들을 나타내구요. 6소드로 점차 주변 환경도 개선이 되고 나아지는 쪽으로 흘러가니,  올해 가기 전에 최소한 썸탈 만한 사람, 말이 잘 통하는 사람 정도는 생길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