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님: 25살 남자입니다. 현재 7급 경찰시험 준비하고 있습니다. 어려서부터 꿈이 경찰이었구요 대학도 경찰관련 학과로 진학했습니다. 12월 말쯤에 시험이 있어서 다음달부터 신림동 고시촌에 들어가서 공부 시작할 계획입니다. 여담이지만 순수하게 짝사랑 하는 여자도 있습니다. 올해 저의 시험운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올해 합격할 수 있을까요...?





사실 개인적으로 시험운에 대해서는 이렇다 저렇다 말씀드리기가 참 힘듭니다. 안좋게 나오면 안 좋게 나오는대로 신경이 쓰이게 되니 그러하고, 좋게 나온다고 하더라도 그것은 그것대로 해이해질 수 있어서 웬간하면 잘 보지 않으려고 합니다.


어쨌든...

아무래도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습니다(10펜타클). 에이스카드가 두개 나온 것은 경쟁자를 의미하는데, 올해 경쟁률이 더 올라갈 것 같기는 합니다. 의욕은 넘치지만(에이스완드), 다른 데에도 자꾸 신경을 쓰게 되네요(9소드, 2펜타클). 시험에 관한 질문인데도 불구하고 여담으로 짝사랑하는 상대방에 대한 이야기도 하시는 걸 봐서는 꽤 마음이 쓰이는 걸로 보여집니다. 

아직 일어나지 않은 일에 대해서 너무 걱정을 하는 모습이 나왔기 때문에(9소드) 우선은 좀 느긋한 마음을 가지는 것도 필요합니다(여제). 다만 그렇다 하더라도 올해는 시험운이 좋지 않기 때문에 부단한 노력을 하고 돌아올 결과를 기꺼이 받아들이겠다는(3완드) 마음가짐이 필요해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