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해야 될까요

타로리딩 2020. 11. 27. 09:16 |

ㅂ님: 어린이집 근무하고있고 이곳에서는 4년째네요 이번년도에 여러가지로 힘든적이종종 있었네요 조만간계속있을지 이직할지써낼텐데 내년3월 다른곳으로 이직하는게나을까요?

이거는.... 대놓고 그림들이 움직이지 못하는 카드들이네요. 아직 이직할만한 때가 아니라고 보여집니다. 이직을 억지로 하더라도 결국 같은 문제를 거기에서도 만날 가능성이 큽니다. 새로운곳에 적응하려면 또 문제가 더 커지겠죠. 내년에도 힘들긴 하겠지만 올해만큼 힘들지는 않을것 같네요(10펜타클).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