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님: 현제 어머니가 당뇨합병증으로 왼쪽 발가락에 괴사가 와서 발가락 염증부위를 긇어내는 수술을 하였습니다. 향후 염증이 잡히고 나면 봉합수술을 할거라는데..더이상의 절단범위 없이 치료가 잘될지 궁금해요.

괴사가 온 상황이 탑 카드로 나오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트러블로 인해 급하게 수술을 한 느낌인데요. 수술 자체는 전문가(3펜타클)에 의해 잘 되었지만, 염증이 쉽게 잡히지 않을 것 같습니다(매달린사람)... 더 절단범위는 없을 것 같지만, 치료가 쉽지는 않을 것 같군요...

Posted by Lumia
:

ㅎ님: 커리어 적인 부분에서 회사에 곡을 여러곡 보냈을때 하반기 안으로 채택 당할 수 있을지를 보고 싶습니다. 곡이 간택 당해서 큰 회사에 곡을 팔수 있을지가 궁금합니다.


전부 메이저네요. 흠.... 하지만 지금 학교를 다니고 있는 상황이라, 마법사카드가 본인의 입지에 매치되지는 않는 것으로 보아, 이게 긍정적으로 발현되기는 어려워보입니다. 채택보다는 나를 알리는 정도의 목적을 가지시는 게 좌절도 덜할 것 같구요. 차라리 포트폴리오를 올려둘 사이트나 블로그, SNS를 하나 만드시는 게 좋아보입니다. 마법사카드는 자신을 내보이고 광고하는 사람이니까요. 결론의 심판카드도, 일단 뭐라도 하지 않으면 결과물에 대한 보상을 주지 않습니다. 채택에 대한 기대보다는 그냥 보내본다는 행동에 의의를 두세요. 또한, 가운데 탑 카드가 좀 안 좋아보입니다. 작업하다가 실수로 날아간다거나, 외부상황에 의해 손실된다거나 하는 위험에 주의하실 필요가 있다고 해석됩니다.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애운  (0) 2020.08.05
치료가 잘 될까요  (2) 2020.08.03
남자친구는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요  (0) 2020.08.03
편입합격할만한 점수가 나올까요  (0) 2020.07.31
소개팅 잘될까요  (2) 2020.07.31
Posted by Lumia
:

d님: 연하인 남자친구와 100일 정도 된 커플입니다. 남자친구와 나이차이가 있어서 그런지 남자친구가 의중을 모르겠는 말들을 가끔 해서 트러블이 많이 있었습니다. 저에 대해 궁금해하지도 않고 , 남자친구의 마음이 의심이 가기도 했구요. 남자친구가 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저를 많이 사랑하는지가 궁금합니다. 그리고 제가 아닌 다른사람을 마음에 두고있지 않나 라는 생각도 가끔 들어요.. 제가 자존감이 낮아서 그런지 연애에 확신이 안듭니다.


질문자분 입장에서 '이게 나만 좋자고 하는 일이야?' 같은 말을 가끔 하시지 않았을까 싶은 배열입니다(5완드). 상대방 입장에서는 질문자분이 처음 생각과는 다르게 꼰대처럼 보였을 가능성도 있습니다(킹완드). 배열에 소드와 완드만 너무 많아서 솔직히 순탄한 감정교류가 제대로 일어나기는 했는지 의문일 정도입니다... 질문자분이 자존감이 낮다고 하셨는데, 그러다보니 상대방은 눈에 보이는 형태(선물이든 행동이든)로만 표현했을 가능성도 있네요. 실상 다른 사람이 조금 마음에 들기 시작한 것으로 보이긴 하는데(에이스펜타클), 문제는 그렇다고 이분이 환승이별을 할 정도로 단호하거나, 만용을 부리거나, 다른 사람에게 확신이 있는 건 아닙니다. 그냥 '어 저 사람 좀 마음에 드는데' 정도라, 질문자분과 헤어진다거나 하지는 않겠지만, 그다지 질문자분에게 애정이 있어보이지는 않는군요...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