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님: 스터디를 1분과함께하고있는데 그분은 저를이성적으로 생각하나요?아님 그냥 스터디원으로 생각하나요?

애매.... 한 부분이 있네요. 질문자분이 그렇게 생각하게 된 계기나 상대방의 행동은 있긴 했던것 같습니다(7컵). 그래도 일단 관계가 교황카드로, 스터디라는 목적에 집중되어 있고, 상대방도 공적인 교류(3펜타클) 외에 다른 의도를 드러내는걸로 보이지는 않구요. 스터디가 끝나면 그냥 이 관계도 끝날거를 간주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4완드-심판) 스터디원으로 생각하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개팅 잘될까요  (0) 2021.03.03
아빠가 돈을 주실까요  (0) 2021.02.26
이혼을 해야 될까요 결혼생활을 유지해야 될까요  (0) 2021.02.24
관심가는 사람이 있어요  (0) 2021.02.22
학비가 해결될까요  (0) 2021.02.19
Posted by Lumia
:

ㅋ님: 현제 알바하고 있는 곳에 이성분들이 다들 나이가 어리신데요 제 나이를 몇살정도로 보고 있는지 궁금해요. 그리고 풍기는 뉘앙스가 미혼으로 보는지 기혼으로 보이는지도 궁금합니다.

질문에 맞게 중심 카드가 여자 카드로 나왔네요. 반지카드는 결혼이나 계약을 의미합니다. 때문에 기혼으로 추측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라이더카드는 활동성이 있기 때문에 그래도 본인의 나이보다는 좀 젊게 보고 있다고 해석이 됩니다. 

'오라클 > 레노먼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해 연애운  (0) 2021.03.05
올 상반기 연애운  (1) 2021.02.26
이성들이 바라보는 내 이미지  (1) 2021.02.22
멘토와 상담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까요  (0) 2020.12.30
반년안에 연애 가능할까요  (0) 2020.12.30
Posted by Lumia
:

ㅂ님: 미래를 생각해서, 이혼을 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이 결혼생활을 계속 이어나가야할까요? 어느쪽이 미래에 좋을까요?

누구를 붙들고 물어봐도 이 질문에 답은 같을 겁니다. 굳이 타로나 저에게 물어볼 필요도 없는 질문입니다. 하지만 어쨌든 질문을 하셨으니 카드는 펴 봐야죠. 그리고 심각한 사안은 유료가 낫습니다. 꼭 제가 아니더라도요. 
질문자분은 충분히 노력을 하셨습니다(8펜타클).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카드가 실망을 나타내는 5컵입니다. 종종 저 뒤에 있는 컵 두개에 해당되는 감정이나 남은 것들을 추스려서 다시 잘 사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미래가 심판입니다. 심판카드는, 지금까지 해 온 일들에 대한 심판을 받는/내리는 카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과물이 없으면 말 그대로 판을 엎어버리고 새로 시작해야 됩니다. 처음부터 결혼 전에 두분이서, 두 집안 사이에서 질문자분이 가장 역할을 하고 외부 일들을 하고 남편이 살림을 맡아 하기로 합의가 잘 되었고 그대로 이행이 되었다면, 질문자분이 가장 역할을 하고 있더라도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 질문 내용을 보니 그것도 아닌 것 같군요. 만약 두분 사이에 아이라도 있었다면 심판카드까지는 나오지 않았겠지만, 어쨌든 지금 카드로 본다면 이혼이 맞습니다. 

 

보셨는지 모르겠지만 아래 포스팅도 보셨으면 합니다.

lumia.tistory.com/372

 

사랑은 변합니다. 사람이 변하지 않아서 그렇지.

 

lumia.tistory.com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맞았든 안 맞았든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