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6'에 해당되는 글 3건

  1. 2021.02.26 올 상반기 연애운 1
  2. 2021.02.26 아빠가 돈을 주실까요
  3. 2021.02.26 2021년 2월 26일 오늘의 무료상담신청받습니다 2

eg님: 이제 결혼할 사람을 찾아 정착하고 싶네요 올 상반기에는 제 짝을 만날 수 있을까요?

여자카드가 에센셜카드 위치에 나왔습니다. 이 사안에 대해서 상당히 중요하게 생각하고 계신다는 의미가 되겠지요. 
여자카드와 남자카드가 대각선으로 이어지는 것은 긍정적이지만, 그 경로에 라이벌을 의미하는 뱀 카드나, 매우 어려움, 또는 무거운 의무를 의미하는 십자가 카드가 가로막고 있는 것은 썩 좋지 않습니다. 결혼을 상징하는 반지카드와 부케카드가 남자카드가 위치한 줄에 함께 있는 것은 좋지만, 질문자를 나타내는 여자카드와 너무 멀리 있는 것은 안 좋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6월 내지 8월 경에는 뭔가 눈에 들어올만한 사람을 만날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주변에 라이벌이 있거나 이미 연애중인 사람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래도 미래쪽 대각선으로 연결은 된다는 점에서, 상반기까지는 아니더라도 올해 안에 어떻게든 사귈 수 있는 사람이 생기실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i님: 아빠께서 매달주셔야하는 돈이있는데 이번달에 안주셔서 이야기를 드린상태인데 기다리라고하셔서요 이번달에 주실까요?


2소드는 판단불가, 또는 불성실을 나타냅니다. 바로 주시지 않은 상황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이어지는 카드들을 보니 좋은 결론을 나타내고, 돈을 의미하는 펜타클도 나와서, 곧 주시겠네요. 10펜타클은 일상적인 풍요를 나타내니 주시던대로 주실 겁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맞았든 안 맞았든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