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님: 좋아하는 사람이 있고 좋아했던 사람이 있는데...어느 쪽이 좋을까요?


질문은 잘 해야 합니다. '어느쪽이 좋을까?' 라는 말이, 어느쪽 사람이 'GOOD MAN'이냐를 묻는 것인지, 아니면 어느쪽 사람이 나와 사귈 확률이 높은지, 또는 나에게 이득이 되는 사람인지를 묻는 것인지가 명확하지 않습니다. 


일단 '좋아하는' '좋아했던' 사람이라고 하셨으니 사귈 확률이 높은 것을 묻는 것이라 전제를 하기는 했습니다. 

근데 일단 둘 다 확률이 너무 없습니다. 내가 좋아한다고 해서 그 사람이 나에게 넘어올 확률이 적기 때문이죠. 일단은 지금 상태는 당연히 '좋아하는'의 현재진행형이 그나마 확률이 조금 있습니다(페이지컵). 하지만 페이지컵 카드는 지속성이 많이 떨어집니다. 그냥 지금 막 불타는 기분이고 좋은 감정이나 이성적인 호기심이 있을 뿐이죠. 멘토는 되더라도 사귈 수 있는 사람은 아니라고 보입니다. 

좋아했던 사람은 당연하게도 그냥 '그랬었다면 좋았겠다'에 가깝습니다(7컵). 결과적으로는 후회 또는 유감이 남아있을 

Posted by Lumia
:

ㅈ님: 주변에 남자는 없고 결혼적령기입니다. 딱히 결혼하고싶은 생각은 없지만 솔로로 지낸 시간이 오래되어 누군가를 만나는 봐야지..싶습니다. 제 맘에 드는 이성을 만날수 있을까요? 

7이라는 숫자는 타로에서는 썩 좋은 의미로 해석되지가 않습니다. 질문한 사안에 대해 매우 취약성을 나타내기도 하고 상황을 뒤틀리게 만들기도 하지요... 7펜타클, 7컵, 7완드 다 버거운 느낌이고 지금으로서는 약간의 욕심을 부리는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또한 질문 자체가 '내 마음에 드는 이성'이라는 조금은 추상적인 질문인지라... 

사실 이 배열자체만으로는 누군가를 만날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무리수를 부릴 수 있고(10완드), '남들은 연애 다 잘하는거 같은데... '하는 괜한 상상(7컵)을 하기 쉬운 시점입니다. '내 마음에 드는'을 좀 더 구체화 시켜보시고 때가 오길 좀 더 기다려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ㅋ님: 며칠전 제게 어떤 남자분이 카톡으로 연락이 왔어요 어디서 졸라서 연락처 받았다면서 이야기 전달 받으셨냐고 왔는데 제가 톡만 읽고 답장은안했는데 다음날 제이름을 물으면서 누구씨? 아냐고 왔는데 역시 읽고 답장을 안하고 카톡 차단후 카톡 탈퇴까지 해버려서 그뒤에 온 메세지나 이후 상황을 몰라요 게다가 따로 누구에게 전달 받은 내용도 없거든요.

근데 너무 궁금해서요. 제가 직장집 외에는 잘 돌아다니지도 않고 번호를 사람과 교환도 하지 않는데... 회사에서 알게된사람인지 아니면 최근에 알게된 사람인지? 그사람은 왜 내게 연락을 한건지 궁금해요

흠... 재밌네요. 

사실 어차피 이 시점에서는 피드백도 불가하고... 그 연락처를 전해준 분이 질문자분에게 나중에라도 '이러이러한 일이 있었다' 라고 말해주기라고 하지 않는 이상... 

원인이 퀸완드인걸 보면 말씀하신 그분이 전해준 게 맞거나... 아니면 완드가 많으니 직장에서 알게 된 사람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fool카드가 가운데에 나와 있어서 정말로, 연락처 줬다는 말이 전달이 안 되었을 수도 있겠네요. 말 그대로 0이니까요. 

Posted by Lumia
:

ㅊ님: 시험을 준비중인데,, 합격운이 있는지와 남은기간 조언 부탁드립니다

너무 불안도가 높으신 것 같은데요(10소드). 10소드는 부정적인 생각을 나타냅니다. 죽을만큼 힘들고 안되면 어떡하지 하는 생각이 많지만, 어떻든지간에 알아서 잘 하고 계신걸로 보입니다. 하지만 결과가 감정의 폭발, 기쁨의 에이스컵이니 충분히 합격소식을 들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소드는 더 나은 발전을 위해 잠시 쉬는 모습과 같습니다. 한참 공부를 하다가 아예 하루 날 잡아서 아무것도 안 보다가 다음날 다시 해 보세요.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