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님: 10월에 지원할 3개 회사 중 제가 이직에 성공해 다닐만한 회사가 있을런지요. 일단 넣기는 다 넣어볼 예정입니다.

3번은 뽑아드리긴 했지만 해석하나 마나입니다(심판-fool). 질문만 봐도.... 절대 가지 마세요. 

1번과 2번만 보겠습니다. 사실 2번도 일단 설명해주신것만으로는 좀 그런데.... 

1번은 나쁘지 않으나 3개월 인턴만 하고 끝날 가능성이 큽니다. 

2번... 사실 조금 애매한데요. 마법사카드 자체는 좋습니다. 만능이죠. 그런데, 이렇게 어딘가 단체나 회사에 들어갈 때는 너무 튀어서 안 뽑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니면 전반적인 일을 다 해야 하거나요. 열심히 하시는 건 좋은데 내가 뭐든 할 수 있다는 뉘앙스보다는, 그곳의 체계나 분위기를 잘 배워서 융화될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ㅍ님: 부모님께서 소개를 연결해준 남자분인데 제가 연락이나 톡을 받지 않은상황인데요. 남자분이 연락처가 맞는지 물었고 혹시라도 연락하는거 불편하면 말해 달라고 하였는데요. 제가 만약 연락을해 서로 만나게 된다면 남자는 저를 마음에 들어할지? 내마음에 남자가 마음에 들지 궁금해요

그런걸 맞춰보기 위해 소개팅을 하는 것인데......... 

이해는 합니다... 요즘에는 사람들이 시간도 자원도 체력도 여유도 없다보니 될 가능성을 먼저 따져보고 움직이려고들 하시니까요...

어차피 부모님이 연결시켜주신거라 하기는 해야 될 겁니다(여제). 상대방은 어느정도 호감을 가지려고 하고 만나고 싶어하는데요(2컵). 바로 답이 오지 않으니 '내가 뭔가 잘못 접근했나?'(2소드) 라고 생각하고 있는 중입니다. 어차피 서로간에 정보가 거의 없다보니(8컵) 우선은 연락이든 톡이든 해서 기본적인 정보교환부터 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8완드). 개개인으로 본다면 두분 다 나쁘지 않은 사람입니다. 다만 상대방은 그 자리에서는 마음에 들어할 것 같은데, 질문자분은 특별한 감흥이 없을 듯 합니다. 노력은 해 보실법 한데... 솔직히 애프터가 잘 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8컵).

Posted by Lumia
:

A모님: 현재 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있는데 이 프로젝트 책임자가 바뀌면서 그 책임자가 절 안좋게 보고있고 그로인해 같이 프로젝트를 하는 사람들도 절 예전과 다르게 보는 듯 합니다. 이 프로젝트에 몇 년은 더 참여를 해야 제가 원하는 실적을 쌓을 수 있는데 걱정입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절 보는 인상은 어떻고 내년에도 이걸 할수 있을지요?

능력있고 일을 잘 하기는 하는데(마법사) 서로 잘 어울리지 못한다는 인상이 좀 있다고 보입니다(8소드-5완드). 그리고 이 프로젝트 책임자가 좀 친목질 비슷한 것을 유도하는 것 같군요(3컵-5완드). 이대로라면 내년에도 계속 하기는 좀 힘들 수도 있겠습니다...

Posted by Lumia
:

q님: 최근 사귀게 된 연상 남자가 있어요. 근데 거리도 서로 멀고 남자가 바람둥이일거같아서 불안하네요. 주변에 여자가 많아보이고 저한테 진심인지가 의문입니다. 제가 더 좋아하는 것 같고요ㅜㅜ 서로 오래 갈 수 있을까요?

양다리를 걸치는 스타일은 아니라고는 보입니다마는, 그렇게 오래 사귈만큼 진심으로 좋아하는지는 생각해볼 만한 배열입니다....(fool카드). 서로 연락이 빠르게 잘 된다면 큰 문제는 없을 것입니다(8완드). 하지만, 만약 그렇지가 않다면 8완드는 그냥 빠르게 사귀고 빠르게 헤어지는 사이로 해석이 됩니다... 나이차이가 많이 나나요? 꼭 차이가 많이 나지는 않는다고 하더라도 마법사카드와 6컵은 서로간의 공감대 형성이 좀 어려울 수 있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