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님: 얼마전에 유로타로로 애정운 봤었는데.. 상대와 뜨문뜨문 연락하다가 지금은 연락 안하고 있어요. 아직 그사람 여행일정이 반도 더남았는데 먼저 연락해야할까요? 그냥 냅뒀다가 돌아오면 볼까요? 어떻게 태도를 취하면 좋을지 모르겠네요. 그사람 마음은 지금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호감가는 마음이 저번배열보다 더 강해지신 것 같네요(연인-나이트컵). 일단 지금은 연락하기보다는 기다려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상대방에게서 연락이 올 확률도 있구요(8완드). 여행일정 자체가 순조로와보이네요(6소드). 그냥 두었다가 돌아오면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현재 상대방은 저번처럼 무난무난한 호감을 갖고 있다고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ㄹ님: 남자친구랑 2달정도 사귀였는데 이제 헤어진지 3주정도되었는데요 서로 오해가쌓이고 서운한게 쌓여서 제가 심한말을 좀 하고 서로상처받아서 헤어지기로햇다가 서로 생각다시해보기로했는데 남자친구는 헤어지는게 맞는거같다고 하고 저도 결심을해서 헤어졌습니다 같은 학교 같은과라서 자주마주치는데 요즘 갑자기 후폭풍같이와버려서.. 재회가능성 있을까요? 그사람한테 먼저연락이올 가능성이있을까요?

없다고 보입니다. 그냥 끝이네요(세계). 질문자분 입장에서 아무래도 내 의도가 반영되었으면 하는 마음이 크다보니(마법사) 충돌이 일어났던 것 같습니다. 물론 상대방도 어느정도 후폭풍은 있어보이지만.... (5펜타클) 이제는 그냥 관심을 두지 않는 것 같습니다(4컵). 질문자분의 감정이 집착으로 변질될 우려가 있군요(10컵-악마). 

Posted by Lumia
:

ㅍ님: 헤어진지 두달쯤 되는 전남친이 있는데 다시 만나자고 연락은 보름전쯤 왔었는데 제가 생각해본다고 했는데 전남친은 더이상 연락이 없어요. 그리고 제가 관심있는 분이 있는데 관계발전을 위한 기회를 좀 놓쳤어요. 12월 일이 끝날것 같은데 그때 둘중 인연이 있을까요? 둘다 인연은 다 한걸까요?

굳~~이 둘 중 확률이 더 높은 한명을 고르라고 한다면 전남친쪽이 낫다고 봅니다(10펜타클-힘). 다시 이어질 인연... 까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친구처럼 지낼 만한 사람입니다. 관심있는 분쪽은... 서로 잘 안맞기도 하고, 이분에 대한 관심 자체가 그렇게 지속력이 있지는 않아보입니다. 짝사랑 비슷한 설렘이 좀 있다가 사그라들 것 같습니다(3소드-은둔자). 

Posted by Lumia
:

w님: 헤어진 전전남친이 있습니다. 헤어지고나서 새로운 남자친구가 생겼고 사귀는도중 전전남친이 집앞으로 찾아왔고, 새로운 남자친구 이야기했더니, 서로 애인이 생겨도 편한 오빠 동생으로 지내자는둥 연락하고 지내자는둥 무튼 미련남는 말을 했습니다 그리고 그 뒤로 서로 연락한건 없습니다. 그쪽에서도 하질 않았고 저 또한 당연히 관심없어서 하질 않았습니다. 현재엔 솔로고 지금 말한 이 전전 남친구에게서 연락이 다시 올까요? 현재는 이분의 마음상태가 어떤지 궁금도 하구요..

연락이 다시 올 것 같지는 않습니다(3소드). 0번인 fool카드가 나온 걸 보면 이제 마음정리 한 것 같네요. 관계를 나타내는 카드도 자기만족인 9컵이구요. 

질문자분도 이분에 대한 감정은 청산이 완전히 된 것 같다고 해석이 됩니다(심판). 최근의 헤어짐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심하셔서(10완드) 이 전전 남친에 대해 물어보신게 아닌가 싶은 배열이네요. 오히려 질문자분이 이분에게 연락을 하면 받을 수는 있어도...(매달린사람) 그렇다쳐도 그냥 정말 서로 편한 오빠동생 사이로(9컵) 남을 것 같군요.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