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님: 사귄지는 한달이 조금 넘었어요. 남자친구가 얼마전 술을 먹고 전여자친구와 연락을 했었습니다. 제가 우연히 그 사실을 알게되어 잠깐 헤어질 위기에 빠졌었지요. 겨우겨우 제 마음을 다독이고 한번 용서해주기로 했습니다만, 자꾸만 생각이 납니다. 이후에 또 남자친구가 이런식으로 저 몰래 이전 여자친구와 연락하고 그럴까요? 그럴 성격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지만, 아직 만난지 두달도 안되어서 신뢰가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여러가지로 복잡한 심경입니다.

이분은 술을 좋아해서 망할... 수 있는 타입이네요...(달). 일단 표면상으로는 성실합니다(8펜타클). 딱히 질문자분에게 마음이 없는 건 아닙니다. 나름 충실하고, 해준만큼 자신도 하려고 하는 생각은 있습니다(6펜타클). 재밌게도, 질문자분은 전부 소드인데 상대방은 전부 펜타클이네요. 상대방은 결과를 중요시하고 질문자분은 규칙과 규범을 중요시합니다. 

달 카드나 정의 카드나... 사귀고 있는 사이에서는 썩 좋지 않은 영향을 주는 건 사실입니다. 아마도 .. 다음번에 또 술을 마시고 전여친에게 연락을 시도할 가능성이 있지요...

Posted by Lumia
:

r님: 지금 만나는 남자친구가 저한테 쓰는게 쫌 과해요ㅜㅜ 자기 수입에서 부담되지 않는선이어서 쓰는건지, 부담이되어도 일시적으로 해주고싶은 마음에 해주는건지 ㅠㅠ 알고싶습니다

7소드의 '실패할 수 있는 계획', 그리고 차원이 다른 레벨을 의미하는 별카드가 나온 걸 보면 아무래도 부담이 되지만 일시적으로 잘 해주고 싶은 마음에 그렇게 하는 것으로 보이는군요.

Posted by Lumia
:

U님: 올해 시험은 그럭저럭 쳤고 다시 대학교... 고르는 시간입니다 허..ㅌㅋㅋㅋㅋ ㄱ 대학, ㅊ 대학, ㅂ 대학 중에 두 군데를 넣을건데요 가능성이 어떨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ㄱ을 원하시는게 카드로도 나오긴 했군요. :) 그런데 처음번에 나오는 6완드는 별로 좋지가 않습니다. 나쁘게 말해서 김치국만 마시게 될 수 있거든요. 제가 타로배우던 초창기에 그래서..... 일단 그렇다고 하더라도 ... 대학원에는 매달린사람은 어울리는 카드니까요. 아주 가능성이 없지는 않습니다. 입시요강을 한번 더 꼼꼼하게 살피신 다음 지원해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전체적으로 봤을 때 ㅊ쪽이 확실히 가능성은 이 셋중에서는 높습니다. 하지만 질문자분이 딱히 마음이 가지 않는 곳이라고 보입니다(4컵). ㅂ쪽은... 퀸소드에서 페이지완드로 떨어지는 게 좀 애매합니다. 페이지완드는 물론 좋은 소식을 의미하지만, 퀸소드가 아무래도 배재시키는 쪽에 가깝습니다. 거리가 멀어서가 아닌가 싶군요. ㅊ>ㅂ>ㄱ 순으로 가능성이 있다고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