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안녕하세요~~ 블로그 보고 애니멀 커뮤니케이션 신청합니다~^^

이름은 라떼, 나이는 7개월/여아 입니다.



1.엄마가 집에 없을동안 뭐하고지내는지?

(평소 출근시 10시간정도 집을 비우며, 한달에 10일정도의 휴일이 있어 잘못놀아줘서 미안해요ㅜㅜ)

>>

바닥에 뒹굴거리다가 자는 모습을 보여주는 걸 보니 거의 대부분의 시간은 잠을 자는 것 같습니다.

-퇴근할때 졸린눈으로 반겨주길래 그때잠깐자나싶었는데 하루동일 자나보네요ㅜㅜ쉬는날에 더놀아줘야겠어요



2.돌체랑 사이는어떤지? 엄마없을때 싸우지는않는지?

>>

'몰라 별로 마음에 안 들어' 라고 하면서 손으로 툭툭 치는 장면을 보여줍니다. 심하게 싸우지는 않지만 그닥 같이 있는 걸 좋아하는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둘이 남매고양이라 애기때부터같이데려왔는데 돌체가 덩치가커서 그런지 라떼가맨날 지더라구요ㅜㅜ

수염도 다 잘라먹고ㅋㅋ그래도 둘이잘놀아서 지켜보려구요~




3.엄마에 대한 생각,바라는점..

>>

특별한 생각은 없는데, 가끔 알아들을 수 없는 말을 자기에게 막 떠들어댈 때는 재밌다고 합니다. 

-제가 맨날 애들한테 뽀뽀하고 수다떠는데 재밌게봐준다니 너무 귀여워요♡♡ 앞으로 말 더많이 걸어야겠어요ㅋㅋ



4.최근 이불에 2번 쉬를했는데 엄마에게 어떤 불만이 있었는지?

>>

'난 여기가 좋아' 라고 하는 걸 보니 불만이 있어서가 아니라 이불이 좋아서 자기 냄새를 뭍힌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혹시 중성화수술을 하셨었나요? 보통 5~7개월에 발정기가 오기 때문에... 자기가 좋아하는 장소에 소변을 뿌리기도 하거든요.

-중성화는했어요ㅜㅜ새로바뀐이불이 극세사라 맘에들었나봐요..그래도 그이후로는 안하고있어서 지켜보고있어요ㅋㅋ



5.한달에 한번정도 오는 남자친구(저의 남자친구입니다^^;)에 대해 어떻게생각하는지?

(겁이많아서 사람이오면 엄청숨어요ㅜㅜ)

>>

하악질하는 모습을 먼저 보여줍니다. 오히려 숨는 모습은 보여주지 않는데, '날 건드리지는 마!' 라는 느낌이 전해집니다. '왜 싫어하니?' 라고 물어보니 커다란 사람 손이 보이는데, 접근방식의 문제가 아닌가 싶네요. 

-처음만난날 오자마자 안아줬거든요ㅜㅜ그때 무서웠던거같네요..천천히 시간을주고 친해지는 시간을 가져야겠어요!! 엄청숨는쫄보인데 속마음은 하악질했나보네요ㅋㅋ



아가들 마음 알수있어서 너무좋았어요!!감사해요♡

'애니멀커뮤니케이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재  (5) 2016.12.05
푸들 방자와의 대화  (0) 2016.12.05
푸들 쪼꼬와의 대화  (0) 2016.12.05
고양이 마리와의 대화  (0) 2016.12.05
고양이 딸기와의 대화  (0) 2016.12.05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