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가능할까요

타로리딩 2014. 3. 24. 20:48 |

K님: 남친이 매번 무심하고 무뚝뚝해서 제가 참다참다 폭발해서 일방적으로 화내고 헤어지자 했어요. 그러다 후회돼서 다시 잡았더니 사귀고 싶은 마음이 없어졌다네요. 그래서 그 뒤로 저도 연락안하고 8일이 흘렀어요. 우리 재회 가능 할까요? 절대 먼저 연락 안할 스타일이라서요.




글쎄요, 이미 본인도 잘 안 될거라는 것은 충분히 알고 계신 걸로 보여집니다. 여자분쪽 마음상태에 7소드는 '실패할 계획'을 의미합니다. 어차피 8컵으로 이미 돌아서고 계시구요. 

우연하게도, 만난지도 8달, 헤어진지도 8일, 그리고 남자분과 여자분을 나타내는 카드도 8컵과 8완드입니다. 


이미 현재 상황은 4소드로, 그냥 멈춰버린 상태입니다. 장애물이 세계카드인데, 이 또한 '끝, 완성'을 의미하는 카드로, 이미 끝난 관계이기 때문에 이 질문(재회가능)이 불가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남자분은 성미가 급하고(8완드), 모든 것을 본인 의지대로 하고 싶어하는 성향입니다(마법사). 그래서 이미 이 관계에 대한 흥미나 관심이 떨어져버렸습니다(4컵). 관계의 기초가 정의카드인데, 이것은 관계를 나타내는 천칭과, 갈등/기준/단절 등을 의미하는 칼이 동시에 그려져 있습니다. 때문에 관계가 처음 시작되었을때부터 갈등이 잠재되어 있었다고 보입니다. 


미래가 소용돌이치는 잠재적인 새로운 에너지를 뜻하는 에이스완드이기 때문에, 이분과의 관계는 더 이상 이어지지 않고, 다른 일 또는 다른 분과 새로운 관계가 이어질 것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