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님: 10대 여자입니다. 제 친구가 좋아하는 상대에게 마음이 생겨버렸습니다. 카톡을 자주 주고받다가 이렇게 되어버렸어요.. 제 친구는 모르구요..

제 친구와는 잘 되어가는거 같기도 한데 또 저한테도 너무 잘해줘서 제 착각인지 저한테 마음이 있는건지 헷갈립니다.

친구가 먼저 좋아했기 때문에 잘해볼 생각은 없어요. 그냥 마음이 궁금해서 부탁드렸습니다.




카톡이 제일 장애물이었네요(8완드). 카톡 주고받는 일 아니면 금방 끊어질 인연입니다(10소드). 어차피 본인도 이미 답을 정해 놓고(2완드) 물어보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무리수라는 걸 알고 있어서 의미가 없습니다만(10완드). 

잘 해볼 생각 없다고 했는데, 어떻게든 본인에게로 관심을 돌리고 싶어하는 모습인데요(황제, 5완드). 다만 이미 친구가 좋아하고 있다는 것을 본인도 알고 있기 때문에, 이 추진력은 잘못된 방향으로 나아가서 일방통행적으로 변질될 가능성이 큽니다. 


일단 상대방은 원래 다른 사람들에게 베풀고 잘 해 주는 걸 좋아하는 사람입니다(6펜타클). 셋이서 두루두루 잘 지내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3펜타클). 사실 질문자에게 아예 호감이 없는 것도 아니라서(에이스펜타클) 복잡해지는 거죠. 이렇게 되면 이 배열에서는 연인카드가 삼각관계로도 해석은 가능해집니다. 그러나, 위에도 말했다시피, 질문자쪽에서 뭔가 하는 것 자체가 무리수(10완드)이고, 상황 자체가 여의치 않기 때문에(10소드) 이 아이와 카톡을 줄이세요(8완드). out of sight, out of mind.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