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님: 직장동료와 사이가 별로 좋지 않습니다. 예전처럼 마음을 풀고 다시 잘 대해 주는 것이 옳을까요? 이 사람은 현재 제게 어떤 마음이고 우린 어떻게 될 수 있을까요? 




처음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이분과는 어떻게 하더라도 한쪽은 손해와 상처를 감수해야 합니다. 사무적으로라도 조율을 하려고 노력을 해야 하구요(5완드). 계속 이런 상태라면 프로젝트도 인간관계적인 부분도 정체상태(4소드)가 될 것 같습니다. 


사실 이 상대방은 자기 것, 자기 사람을 더 챙기려고 하는 사람이기 때문에(퀸컵, 7펜타클), 본인의 감정이나 생각에 더 충실합니다. 저번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이 사람의 기준에서는 그게 공평한 일이니까요. 따라서 이 사람과 잘 지내려고 한다면, 이 사람 편이라는 걸 보여주면 됩니다. 그런데 이미 다른 여자분에게 친절한 걸 보고 나를 차별하나 하는 생각에 질투가 났고, 대우해주지 않는다는 생각에 그 감정을 일로 치환을 했고(킹완드), 마음이 떴다고 하시면서 계속 이 사람이 어떤 생각을 하는지에 대해 눈치를 보고 있는 모습(페이지소드)으로 나옵니다... 이 사람이 나에게 대하는 게 변하든 어떻든... 그냥 프로젝트 결과물(에이스펜타클)에만 집중하면 됩니다... 상대방도 지금 많이 피폐한 상황(5펜타클) 이거든요.


장애물이 운명의 수레바퀴로 나와 있는데, 이후 나오는 카드가 5완드, 4소드로 점차 안좋아지는 방향인지라, 지금 변화를 좋은쪽으로 가도록 노력을 해 봐야 될 것 같습니다. 그래야 적어도 프로젝트는 무사히 완료를 할 수 있고, 이분과 조율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5완드가 의미없는 싸움이 될지, 아니면 같은 목표를 위한 논쟁정도로 끝날지가 결정이 날 것 같네요.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