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님: 지금 공부를 하고 있는데 공부가 끝나면 온라인에서 일을 할까 오프라인에서 일을 할까 갈등중입니다. 오프라인은 당장 준비가 어렵고 온라인이 빨리 일하기엔 좋을 것 같은데... 둘중 어떤 것이 제 성격이나 적성에 맞고 더 오래하고 잘 될수 있을까요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이나 그것도 또 구분이 들어가기는 하는데.... 오프라인이면 본인 가게를 차리시려는 건 아닌 것 같고, 가게 같은 데에 들어가시려는 것이겠지요. 근데 이게 처음 시작하는 사람은 웬간한 철판 아니면 상당히 어렵습니다. 온라인도 여러 종류가 있지요. 본인 이름으로 카톡이나 메일상담을 할 것인지, 아니면 전화상담업체로 들어가서 전화상담을 할 것인지가 또 갈립니다. 일단 지금 배열로 봐서는... 7컵도 환상을 의미하고, 5펜타클도 현실기반은 부족한 것이니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을 하시는 게 좋겠지요. 그리고 사실, 요즘에는 오프라인에서 일하는 분들도 온라인을 개인적으로도 하시는 추세기도 하구요.

Posted by Lumia
:

ㄱ님: 전남자친구가 바람이었는데 저한테는아니라했어요. 근데뒤에서는 여자친구는있지만 저를 아직정리안했다라는식으로말하고다니더라구여 마치 보험처럼이요. 지금여친과잘지내고있는거같은데 지금 현여친과오래갈지와 전남친이 저에대한속마음이궁금합니다!



음... 되도록이면 다음부터는 질문은 하나만 해 주세요...


미래 위치에 여우-태양-하트가 나와있어서... 지금의 현여친과 오래 갈 것 같습니다. 

남자 카드 밑에 이동과 변화를 뜻하는 황새카드가 있고, 장애물을 나타내는 산 카드가 위에 있어서 질문자분에게서는 마음이 좀 떠났지만 십자가와 탑 카드로 인해서... 보험의 개념(...)보다는 그냥 신경이 많이 쓰이나 봅니다. 십자가나 산이나 전반적으로 다시 돌아올 생각은 없다고 해석이 됩니다.

Posted by Lumia
:

J님: 같은 팀으로 알게된 연하 남동생이 있습니다. 이 친구랑 이런저런 모임이 겹쳐서 자주 만나고 놀고 있는데 제가 나이가 좀 차이나는 누나임에도 편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이 친구랑 더 가까운 사이로 발전하고 싶은 마음이 자꾸 드는데, 앞으로의 관계가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상대방에게 8컵이 나왔습니다. 어느정도 호기심도 있고 질문자분에게 이런저런것들을 배우려는 자세는 있지만(페이지펜타클), 아직 인간적으로 더 알려고 하는 모습은 보이지 않네요. 그냥 지금처럼 무난한 관계를 유지하고 싶어하는 모습으로 보여집니다. 

반면에 질문자분은 악마카드가 나와서, 손윗사람으로서의 역할을 하고 싶어하기도 하고, 더 옆에 붙들어두고 싶은 마음도 크다고 해석이 됩니다. 

관계가 전차카드로 나왔는데, 양쪽의 카드들을 봤을 때... 더 가까운 사이가 된다고 보기보다는, 잘못하면 너무 성급한 행동으로 보일 수 있다고 해석되었습니다. 우선적으로는 지금과 같은 관계가 유지되는 쪽이 되겠네요.

Posted by Lumia
:

ㅅ님: 내년쯤에는 결혼하고 싶다라고 막연하게 생각했었는데, 얼마 전 만나던 사람과 이별하게 되면서 이제는 진짜 헤어지지 않고 평생 함께 할 인연을 만나 결혼하고 싶단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주위 생활반경에는 여자만 많은지라 어떻게 만나야 할지, 만날 수는 있을지 걱정입니다. 내년 안에 결혼까지 갈 수 있는 좋은 인연을 만나 진행될 수 있을까요?



결혼까지 가는 인연을 만날 수는 있을 것 같은데(여자-남자), 엄청 '좋은'인연이라고 보기는 좀 어려울 것 같습니다(쥐-남자). 특히나, 대각선으로 어린이-여자-황새가... 어째 속도위반으로 결혼하는 흐름으로도 볼 수 있어서... 

배와 황새카드가 원거리 이동을 의미하기 때문에, 역시나 주변이나 생활반경내의 사람을 만나기보다는 좀 더 멀리 있는, 처음 보는 스타일의 사람을 만나게 되실 것 같기는 합니다. 낫 카드나 클로버카드로 미루어봐서는 갑작스러운 기회로 만나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오라클 > 레노먼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결혼운  (3) 2018.08.31
전남친의 속마음  (0) 2018.08.17
당뇨합병증이 번짐 없이 잘 치료가 될까요  (2) 2018.08.08
언제 이사를 갈 수 있을까요  (1) 2018.05.16
과외 사기를 당한 거 같아요  (2) 2018.02.02
Posted by Lumia
:

유료상담 오픈은 다음주에 하겠습니다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