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i234님: 연락하고 지내던 남자와 연락을 안하고 있는상태인데 이제는 진짜 끝이난건지 궁금합니다.

흠.... 혹시  질문자분쪽에서 이분에게 실망을 하거나 연락을 안 받거나 단절을 할만한 이유가 있었나요? 몇번을 뽑아도 계속 질문자분쪽에 타워카드가 나오는데... 거기다가 은둔자도 그렇고 4펜타클도 그렇고 상대방에게 마음을 열고 싶지 않은 카드들이라서요. 상대방이 연락을 안한다기보다는, 질문자분이 의도적으로 이분을 단절하려는 느낌이네요. (물론 관계배열의 특성상.... 드물게 서로 반대로 나오기도 합니다마는....)


상대방 입장에서는 아직 여지를 두고 싶달까....(퀸컵) 미련이 좀 남았달까.... 상대방 입장에서는 질문자분에게 연락을 할 '명분'을 찾는 중인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관계 카드도 운명의 수레바퀴라서... 솔직히 완전히 끝났다기보다는, 뭔가 한텀 지나면 다시 이어지지 않을까 싶군요.

Posted by Lumia
:

궁금님: 모르는 사람들과 동행이 되어 해외여행 투어를 가게 되었는데요 함께 의견 조율 하는 과정에서 우리와 함께하는게 싫은가 라는 생각이 들어서요. 말들은 안하고....ㅠ 이들과 함께 투어를 진행하는게 나을지 아님 다른분들을 구하는게 나을지 궁금합니다.

네, 다른 분들 구하는 게 낫겠네요. 

첫번째 카드는 목표를 달성하기 전에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공교롭게도 이 카드는 해외, 외국인, 알 수 없음 이라는 개념과도 연관되어 있습니다. 질문내용과 딱 들어맞는 카드죠. "어려운" 관계를 보여주며 사람이 끊임없이 싸우고 유지하기 위해 경계하도록 강요합니다. 그것은 신뢰 문제가 있는 사람, 거짓말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누군가가 질문자의 성공을 위한 노력을 반대할 것이라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지금은 아무 말 안하지만, 정작 출발하면 사사건건 마음에 안든다고 할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두번째 카드 또한 모든 관계에서 논쟁과 탈락을 예고하는 카드입니다. 손절하라는 말이죠. 이 카드의 역방향도 첫번째 카드와 마찬가지로, 누군가 또는 무언가를 믿지 말라는 겁니다. 인간관계라는 것 자체에 상당한 회의감이 들게 될 수 있습니다. 

세번째 카드가 마무리를 지어버립니다. 이 카드 밑에서는 모든 프로젝트가 희망 없이 실패하고 종료될 가능성도 높습니다. 심지어 무급노동, 폭군적인 동료, 불쾌한 작업환경을 말합니다. 고생은 고생대로 하고 반대는 반대대로 당하고 불쾌함만 남을겁니다. 세번째 카드가 드물게 완전히 새롭고 흥미로운 아이디어나 엄청난 에너지를 나타내는 경우가 있으니... 다른 분들 구하세요.

Posted by Lumia
:

시험님: 23년9월25일에 상담받았습니다. (https://lumia.tistory.com/5927 )
중간에 다른일이나 직렬은 아직안바꾼상태입니다. 국가직은 조금 촉박하지만 욕심을 버리고 하던걸 정확히보도록 노력하고있습니다. 남은기간 준비해서 국가직,지방직시험보면 합격할수있을까요?

많이 힘들어보이긴 한데....(9완드) 말씀대로 국가직은 촉박한 부분이 있구요(전차). '내가 못한 건 뭐야!!'(9완드)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경쟁률은 비슷할거라 해석되지만. 국가직은 어렵지만 지방직은 가능성이 있다고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s://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s://lumia.tistory.com/m/notice/1860 (모바일) 

** 맞았든 안 맞았든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무료라고 재미로 보지 말고 무료라고 답변 듣고 입 싹 닦고 사라지지 말고 모든 일에서는 서로 주고받는 것이 있어야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