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님: 안녕하세요. 제가 제2외국어 쓰는 나라에 살고있고 영어로 주로 일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2 외국어도 필요해서 공부는 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어려워서 의욕이 안생기네요. 영어도 아직 공부 많이해야 하고요. 지금 어느 언어에 더 집중하는게 도움이 될까요?


어느쪽이건 불리해보이는 건 마찬가지긴 한데.....;
결과적으로는 영어를 떠나서(8컵) 제2외국어를 하시긴 해야겠지만, 당장은 영어가 통과의례격이 되어있다고 해석됩니다(매달린사람). 여러가지 면으로 불리한 상태라(5소드) 우선 하나라도 기본적인 부분을 통과하고 나서(매달린사람) 생각하시는 게 좋아보이니, 영어에 더 집중하시길 권하고 싶네요.

Posted by Lumia
:

참치님: 이성들이 제가 가지고 있는 성격의 어떤 부분에서 끌림을 느끼거나 또는 이성들에게 어필이 될까요?


산 카드나 닻 카드를 보니, 조용하면서도 고집스럽고 일관된 성향이 있으신 것 같습니다. 단순히 고집을 부린다기보다는, 별 카드로 인해서 본인이 원하는 목표가 확고하거나, 하고자 하는 게 있으면 눈이 빛나는 게 다른사람들에게도 보이지 않을까... 싶네요.

발랄하고 밝은 느낌은 아니더라도 변덕을 부리지는 않겠다 싶은 성격이 어필될 듯 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s://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s://lumia.tistory.com/m/notice/1860 (모바일) 

** 맞았든 안 맞았든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무료라고 재미로 보지 말고 무료라고 답변 듣고 입 싹 닦고 사라지지 말고 모든 일에서는 서로 주고받는 것이 있어야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2024년 8월 21일 오늘의 무료상담신청받습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