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님: 며칠전에 새로 들어온 알바생이 있는데 자꾸 눈에 들어오더라구여.. 이 친구는 저보다 한참 어리구여 아직은 아무생각 없어 보이는데 이 친구는 저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요? 혹시 올해 저의 연애운에 연하가 생길 가능성이 있을까요?

연하... 에게 관심이 생기는 해는 맞다고 보입니다(페이지소드, 정의). 그러나, 올해는 그냥 관심만 갖게 될 것 같습니다(7컵). 상대방이 그다지 연애라든지 이성에게 관심이 있는 상태가 아니라고 보입니다(4컵). 그냥 아르바이트 일만 열심히 하고 돈만 잘 받아가는 평범한 학생이네요(6펜타클, 8펜타클). 별다른 진전이나 인간관계적인 소득은 없이 적당한 거리유지가 되면서(나이트펜타클) 그럭저럭 지내게 될 것이라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e님: 제가 멀리서 지켜보고 있는 분이 있습니다. 앞으로 수년안에 어떤 인연이 될지 궁금합니다. 많이 좋아하는데 아직 다가가질 못하겠네요. 천천히 오래보고 싶은 사이라 조급하게 굴고 싶진 않습니다.

멀리서 지켜보고 있다고 하셨는데, 얼마나 오래되셨나요? 정작 상대방 분으로서는 생각보다 별로 인지가 안 되어 있는 느낌입니다(에이스완드, 에이스펜타클). 9펜타클이 질문자분에게 나와서 정말 면대면으로는 거의 접점이 없었다고 여겨지는데요. 일단 크게 나빠보이지는 않습니다. 어느정도 가능성은 있구요. 그래도... 너무 시간을 끌지는 않으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Posted by Lumia
:

J님: 헤어진 남자친구와 재회할 수 있을까요? 제 생각 하나 없이 아주 잘 지내고 있을거란거 잘 알지만 이대로 정말 끝일까요?

관계를 나타내는 카드가 이미 종결을 나타내는 죽음카드라서요... 재회는 어려워보입니다. 이미 상대방은 완전히 다른 타인이 되어버렸구요(별). 본인 일에 바빠서 다른 생각도 하지 않는 걸로 보입니다(8펜타클). 아직 질문자분의 머리속이 복잡하고(5완드), 외로움이 겹쳐서(퀸소드) 그런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A모님: 혹시나 제 짝, 배우자가 될 인연의 이성은 어떤 사람일지요? 혹시 타로로 볼 수 있다면 성격, 직업 저에 대한 감정 등을 대략적으로 봐 보았으면 합니다.


과연 이 질문이 성립이 되는지 안 되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마는... 

그럼에도 일단 답해드리는 게 마음에 위안이 된다면야...

가운데의 라이더카드는 남성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예의는 있지만 격식은 없는 사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책임감 있고(십자가) 전문직에 종사하는(여우), 연하의(어린이) 남자가 아닐까 합니다. 행동력이 있기도 하겠네요(편지-꽃다발). 질문자분을 나타내는 여성카드가 나오긴 했지만 아래쪽에 위치하기 때문에, 애정표현이 적극적이지는 않은 사람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Posted by Lumia
:

국군의 날이자 10월의 첫날입니다

4/4분기 시작이라 이제부터 한 해의 결과물을 정리하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많은 분들에게 몹시 힘든 한해였지만 남은 기간동안 마무리는 좋은 결과 챙겨가시길 기원합니다.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