ㅌ님: 현재 제주변에서 저를 마음에둔 남자가 있는지? 있다면 올해안에 대쉬를 받을수 있을지 궁금해요

3컵과 악마카드를 본다면, 분명 주변에 질문자분을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은 있다고 봅니다. 하지만 올해 안에 대쉬를 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10완드-9완드). 아직은 좀 무리수라고 생각하는 것 같고, 일단 마음에는 두고 있지만 대쉬를 할 정도까지는 아닌...?(페이지완드) 그냥 같이 놀기 좋다 정도로 보입니다. 대쉬하고 사귈 정도로 생각하는 사람이 있지는 않은 듯 합니다. 



Posted by Lumia
:

q님: 몇일전에 남친한테 잠수이별당했다고 피드백 한 사람입니다. 연락 없을줄 알았는데 몇일 후에 대답 고민하느라 답장이 늦었다면서 연락이 오더라구요. 그러다가 또 갑자기 답장없고 제 연락 다 무시하네요. 저도 이제 지쳐서 이별을 받아들이려고 하는데 자꾸 한번씩 생각나기도하고 화도 납니다. 연락이 한번은 또 올지 궁금해요. 전남친은 후폭풍이 전혀 없을지ㅠ

그다지 후폭풍이 있는 타입이 아니네요....(마법사-9컵) 그냥 자기 잘난맛에 사는 사람같습니다... 물론 속 마음이 8소드이니 그렇게 행동하고 사는데에는 무의식적인 이유가 있다고 봅니다마는.... 그리고 언젠간 그게 발목을 잡겠지만.. 굳이 그런거까지 고려해 줄 필요는 없구요. 

오히려 자꾸 질문자분이 자책을(내가 멍청했구나 라든지)하게 되시는 것으로 해석됩니다(fool, 5컵). 화낼 것도 없고 자책할 것도 없습니다. 서로가 충족해줄 수 있는 게 없었고, 그래서 그냥 안 맞은거구요(3소드). 연락도 더 할 것 같지는 않군요..

Posted by Lumia
:

n님: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이 있는데 그쪽은 별로 관심이 없는 것 같아요.. 현재 이런 상황이고 전반적인 하반기 연애운 보고 싶어요.


하반기래봐야 많이 남지도 않아서 그런지... 요즘 하반기 연애운 물어보시는 분들은 썩 좋게 나오질 않는군요.;;

말 그대로 에이스컵은 마음에 두고 있는 분을 말합니다. 하지만 에이스카드들은 지속성이 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시작의 에너지는 폭발적이지만, 그걸 붙들고 유지시키고 발전시켜줄 만한 다른 카드들이 없으면 아무래도 힘들죠. 거기다가 이 배열에서 마이너는 에이스 컵 한장 뿐이고 전부 메이저카드입니다. 에이스카드라고 하더라도 이러면 묻혀버리기 십상이죠. 올해는 그냥 연애운의 측면에서 기다림(매달린사람)과 최적화(절제)의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이 시간이 자양분이 되어서(여제) 지금까지의 솔로생활이 청산되어(심판) 더 좋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시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일단 올해는 ... 연애를 시작하기는 어렵습니다. 연애운 배양의 시기라고 생각하세요... 

Posted by Lumia
:

M님: 남자친구는 저를 잘 잊었나요? 올 3월을 마지막으로 연락한 적이 없어서요..다시 돌아올 생각은 없는 것 같던데, 마음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관계가 9완드이니 말씀대로 다시 돌아올 생각은 없지만, 헤어질 때의 상처나 기억은 아직도 있다고 봅니다(3소드). 잘 잊었냐는 질문에는 그래서... 깔끔하게 잘 잊었다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어쩔 수 없지'에 가깝지 않나 하네요. 표면적으로는 그냥 자기 일 잘 하면서 잘 지내는 걸로 보입니다(3펜타클). 질문자분의 행동이 킹완드인데 상대방의 속 마음이 퀸완드라, 아마도 질문자분이 이분에게 맞춰주려고 꽤 노력하셨던 것 같군요. 그래서 자꾸 질문자분이 미련(악마)이 생기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