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님: 겨울 지나기 전에 연애든 썸이든 탈 사람을 만날 수 있을까요?

충분히 긍정적으로 보입니다. 원하시는대로 겨울이 지나기 전에 연애를 할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2컵은 말 그대로 이성을 만나는 것이구요. 태양도 결과물을 말하니까요.

다만 연애는 할 수 있지만 내실을 다지기는 좀 부족하지 않나 싶습니다. 남들 보기에는 좋은 연애 하고 있고, 좋은, 착한, 잘생긴 연애상대로 보이지만(태양) 보여지는것만큼 엄청 좋은 사람이라기보다는 '그래 뭐 이정도면.... 나쁜 사람은 아니지...'(6완드) 정도랄까요.

Posted by Lumia
:

ㅋ님: 전남자친구가 연락이 와서 다시 만나자고는 하는데.진심인지도 모르겠고 믿어도 될지 모르겠어요. 전 못믿겠다고 말했고. 그후 일주일이 지났는데. 다시 연락올지. 진심이어서 믿어도 될까요? 아니라면. 이제 완전히 정리하고 싶어요. 

그다지 진심으로 보이지는 않네요. 8펜타클은 성실한 모습을 보여주지만 의외로 굉장히 형식적이기만 하기도 합니다. 8컵 또한 그냥 떠나는 모습이구요. 다시 만날 수야 있지만, 관계가 정의카드기 때문에... 결국 서로의 주관적인 기준만을 내세워서 합리화만 하게 될 것 같군요. 질문자분에게도 3소드와 5완드와 같이 거칠고 전투적이고 상처받는 카드들이라... 이전 상처도 치유되지 못하고 또다시 부딪치게 될 것이라는 걸 이미 알고 계시리라 봅니다.

Posted by Lumia
:

m님: 앞으로 2월달까지 연애운이 어떠할까요. 요즘 연애가 뭐라고, 솔로인 삶이 편하면서도 불안하네요. 괜히 지난 사람에 대한 미련도 가지고, 새로운 사람은 만나고 싶지 않은데 또 혼자 있긴 싫고. 답답한 하루들인데, 나아질까 모르겠습니다. 현재 주위에 남성은 전혀 없습니다.

와 이거............ 

썸은 타는데 너무 속탈 썸남이 생길 것 같습니다. 나이트컵과 퀸컵이 서로 마주보고는 있지만 가운데에 2펜타클로 참 과정이 다이나믹하네요. 아마도, 2월 말이나 되어서야 눈에 들어오는 사람이 생기긴 할 것입니다. 사귈듯 말듯 좀 들었다놨다 밀당을 잘 하는 사람일 것 같습니다(나이트컵-2펜타클).


Posted by Lumia
:

y님: 피부과 시술 어느게 나을까요? a는 새롭게 받아볼까 하는거고 b는 유지차원입니다...

어째 둘 다 10완드가 나왔네요. 쉽지 않은 시술이 되거나, 요즘 날씨상, 피부에 과한 자극을 줄 수 있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일단 지금 봐서는 B의 유지차원임에도 불구하고... 죽음카드가 나온 걸 보면, 그냥 A의 새로운 시술을 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A에도 10완드가 나와있지만, 양 옆으로 메이저카드도 마법사카드와 절제카드로 나쁘지 않군요. 당장은 피부에 자극이 크거나 다른 면에서 무리가 되더라도 A쪽이 나아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