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님: 헤어진지 1년이 넘게 지났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매일 생각 나네요. 헤어지고 몇번 연락을 해봤지만 답장은 없었습니다. 다시 연락을 해보려하는데 이번엔 답장이 올까요? 연락을 언제쯤 하면 좋읗까요? 가끔 생각을 할까요? 그 사람은 아직 혼자일까요? 다시 만나고싶은데 재회할수 있을까요?

연락을 하시는 건 말리지 않겠지만(8완드) 아마도 그것으로 인해 완전히 미련을 버리시게 될 것입니다(죽음-세계). 상대방은 이제 완전히 선을 그었고(에이스소드), 일단 아직 혼자인 걸로는 보입니다(여사제). 하지만 힘 카드나 에이스소드 카드로 봐서는.... 답장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재회도 어렵구요. 

Posted by Lumia
:

2님: 낯선 사람과 만날 일이 앞으로 많아져서, 타인에게 보여지는 제 이미지가 궁금합니다!

뱀은 프로페셔널한 여성을 의미합니다. 또는 의료계 계통에서 일하는 분을 말하기도 하지요. 낫 또한 좀 단호한 부분이 있기도 하지만, 가운데의 개 카드가 의미를 완화시켜줍니다. 판단이 빠르고 자기 일에 충실한 스타일의 이미지로 보이는 것 같습니다.

'오라클 > 레노먼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성이 볼 때 내 매력은 무엇일까  (1) 2018.11.16
레노먼드 카드 제작 펀딩이 있군요  (0) 2018.11.01
인형을 버리고 새로 살까요  (0) 2018.10.05
제 짝은 어떤 사람이 될까요  (3) 2018.10.01
결혼운  (3) 2018.08.31
Posted by Lumia
:

이직해도 될까요

타로리딩 2018. 10. 26. 13:23 |

j님: 이직을 하려고 합니다 차로 네시간 반 거리, 주말부부를 하고 있어서요 스카웃 제의를 받은 곳이 있는데, 한시간 정도 단축이 됩니다. 하지만 이번에 이직하면 다음번에 또 이직하기 위해 오래 기다려야 합니다. 이번에 이직을 하느냐 좀 더 기다려보느냐 마음이 반반 이에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일단 질문을 좀 수정했습니다. '내가 이번에 스카웃제의 받은 곳으로 이직하는 것이 나에게 이득인가'

그런데.... 그다지 이득으로 보이지는 않네요; 왜인지 모르게 이상하게도, 질문자분 쪽에서 결국 거절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카드들입니다. 저는.... 좀 더 기다려보시는 걸 권하고 싶네요. 물론 선택은 질문자분이 하시는 거지만요.



Posted by Lumia
:

m님: 2월부터 7개월 정도 만났던 남자친구랑 헤어진지 한달 조금 넘었습니다. 그 사람한테 올해 안으로 다시 연락이 올까요? 저는 그 사람을 기다려야하는건가요 아니면 정말로 이젠 완전히 끝난관계인건가 싶어요. 저만 미련하게 정리를 못하고 있는건가요..

상대방은 이미 '서로 헤어진게 합의되었다'(2컵)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니면 아예 다른 사람 만나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운명의 수레바퀴-2컵). 질문자분 또한 이미 끝난걸 인지하고 있으면서도(3소드-죽음) 벗어나지를 못하고 계시네요...(8소드). 어차피 다시 연락이 오지는 않을 것 같군요...(2소드).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