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님: 인턴을 하다 나이차이가 좀 나는 남자분에게 호감이 생겼습니다. 3개월의 시간동안 조금 친해지기는 했는데.. 앞으로 이 분과의 관계에 진전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인턴이 끝나게되면 인연이 끝나게되는건 아닌지.. 아니면 앞으로 어떤관계가 될지 궁금합니다.

단지 호감이라고 하기에는 좀 마음이 커 보이시는데요(탑). 더 좋아하게 되면 마음도 힘들 것 같습니다(4소드, 9소드). 상대방 입장에서는 질문자분이 그냥 나이가 어리니 잘 챙겨주려고 하는 마음이 더 크지 않나 싶군요(황제). 관계가 5펜타클인데... 썩 좋지 않은 카드지만(애정관계에서의 부조화), 인턴이 끝난다고 해서 바로 인연이 딱 잘라서 끊어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성으로서의 마음으로 다가와줄지는 미지수네요(10펜타클). 

Posted by Lumia
:

ㅅ님: 제가 좋아하게 된 분이 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 지 궁금해요. 전보다 친해지기는 했지만 제가 느끼기에는 그분에겐 일의 연장선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구요. 개인적인 사항들에 대해서는 잘 모르기도 하고 아직 그정도로 친근하지는 않아요. 조금 더 티를 내고 다가가봐도 될까요?

지금은 더 다가갈 시점은 아니라고 보입니다. 확실히 일의 연장선에서의 친함이네요(3펜타클, 정의). 나이트완드와 나이트소드가 엇비슷한 부분이 있어서 서로 매력을 느끼고 끌릴 수는 있지만... 지금은 아니라고 보입니다(2소드). 여타 다른 수강자들과 크게 다른 느낌을 받는 것으로 해석되지는 않네요. 조금 더 시간을 두고 친해지셔야 된다고 봅니다.

Posted by Lumia
:

I님: 가지고있는 인형이 오염되어서 새로사야하나 고민중입니다 버리고 새로 사는게 나을까요?

음... 이건 오염되었다는 말이 더러워졌다기보다 부정탔다... 라고 봐도 되지 않을까 합니다(여우). 뭔가 소중한 인형이었나보네요(열쇠). 그런데 이정도면 완전히 '사망했다'(관)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세탁이 가능한 재질이라고 하더라도 되도록 멀리 버리는 게(길) 어떨까 싶습니다).

'오라클 > 레노먼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노먼드 카드 제작 펀딩이 있군요  (0) 2018.11.01
타인에게 내 이미지는 어떻게 보일까요  (1) 2018.10.26
제 짝은 어떤 사람이 될까요  (3) 2018.10.01
결혼운  (3) 2018.08.31
전남친의 속마음  (0) 2018.08.17
Posted by Lumia
:

ㅇ님: 전남자친구한테 연락이와서 만나려했는데.. 연락하다 싸웠어요.. 연락이 또 올까요??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남자분쪽에서 완전히 선을 그어버렸군요(에이스소드, 탑). 이 정도면 내가 괜히 연락했네, 라고 생각할 정도라고 보입니다(탑-은둔자). 4완드도 변화의 의지나 상황이 보이지 않구요.... 서로 유감과 후회만 남고(은둔자) 이대로 완전히 끝났다고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