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님: 학원 수업을 1 2 3번 셋 중에 어떤걸 수강하는게 가장 도움될까요? 1번은 기본을 좀더 알수있는 수업이고 2번은 제게 맞는다고 생각되는 수업..3번은 새로운 거예요

음.... 아주 재밌네요... 

어떤쪽을 배우기 위한 학원인지는 모르겠으나... 1번은 말씀하신대로 기본 기술을 알 수 있는 수업이라고 봅니다. 어떤 감흥이나 감성, 아이디어(킹컵)를 되든 안되든 결과물로(나이트펜타클) 나타내는 좀 더 세련된 기술을 쌓을 수 있는(킹소드) 수업이라고 봅니다. 대신에 전문가가 가르쳐주는데 강사와 잘 안맞는다면 힘들 수도 있다고 봅니다.

2번은 전부 메이저카드입니다. 정말 잘 맞는다고 생각하시나봅니다. 하지만, 변화가 필요합니다. 이 수업만 계속 들으면 계속 그런 방식으로만 하게 될 것 같습니다. 물론 결과물은 나오지만, 그 분야에서 다른 쪽의 기술에 재능이 있는지 없는지 알 수가 없게 될 것 같네요.

3번은 정말 새로운 것이군요(에이스완드). 여기는 나이트소드가 나이트펜타클로 변합니다. 말 그대로 배운만큼의 기술(나이트소드)로 딱 그만큼의 결과물을 빠르게 내놓는 수업으로 보입니다(나이트펜타클). 질문자분의 상황과 질문내용을 본다면 3번이 적합할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s님: 내년 대학입시 운을 볼 수 있을까요? 공부한 만큼 결과가 나오는지 조금 더 운이 좋은지 아니면 나쁜지 궁금합니다.

좀 이른 질문이기는 하군요. 올해 대학입시도 끝나지 않은 상태라...

공부 자체는 하기 좋은 때입니다. 하지만 공부한만큼의 결과가 나오기에는 좀 어렵습니다(달). 단지 내가 좋아서 하는 공부라면 얼마든지 해도 좋은 시기지만, 합격용 공부는 아무래도 다를 수 밖에 없으니까요. 환경의 변화가 심해서 공부를 할 때에도 전략을 잘 짜셔야 될 듯 합니다(7펜타클). 차라리 많이 넣고 적게 얻겠다는 생각으로 일단 머리에 들어가든 안 들어가든 최단시간에 많은 걸 보고, 다시 또 반복해서 최단시간에 같은 걸 보는 방식이 낫지 않나 합니다.

Posted by Lumia
:

ㄷ님: 시험을 준비하는곳에 옆자리에 시끄럽게 공부하는 사람이 왔네요. 전 이자리가 마음에 드는데. 신경이 쓰였다 안쓰였다해요. 여기서 계속 공부하고싶은데. 저사람이 빨리 나갈지. 이자리를 유지하는게 좋을지. 한번 다른자리로 옮길지 고민이네요. 좋은자리가 남아있는지 모르겠지만. 어떤것이 집중력이 높고 안정적으로 잘될까요? 

독서실인가요? 일단 조언이 3펜타클이니, 독서실 주인이나 매니저에게 상황을 얘기하고 조치를 취해달라고 부탁해 보는 방법이 있겠습니다. 장애물이 세계카드라서 다른 자리로 옮기기는 좀 어려울 것 같네요. 현재가 달 카드라 이 자리보다 좋은 자리가 남아있지는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영향력이 속도를 나타내는 8완드면, 이 사람이 빨리 나갈 수도 있을 것입니다. 

Posted by Lumia
:

20님: 11월 말에 있는 중등임용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늘 to가 나긴하는데... 어느 지역에 지원하는 게 좋을지 고민입니다... 다 나름 장점과 단점이 있어서 지역을 결정하기 힘드네요ㅠ 어느 지역에 지원을 하는 게 제일 유리할까요? 지역선택과 공부방법에 조언부탁드립니다! 

지금........... 배열만으로는 저 셋중에는 그래도 ㄱ쪽이 나아보이기는 합니다. 

ㄷ은 말씀하신대로 상당히 어렵고 현실적인 경험(악마)이 있는 사람을 원하는 걸로 보입니다. 물론 여기에 합격하면 좋겠지만요...(7컵)

ㄱ은 이 지역에 합격한 친구들에게 조언을 많이 구해야 될 거라고 해석됩니다(나이트완드, 7펜타클). 이곳도 쉽지만은 않지만, 고향이라는 게 메리트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ㅇ은.... TO가 나기는 할지.... 그리고 경쟁도 엄청 세 보이네요. TO가 난다면 ㄱ다음으로 이곳이 낫다고 봅니다마는...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