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약이 될까요

타로리딩 2018. 10. 10. 14:09 |

ㅍ님: 1년단위 재계약일을 하는중인데요. 이제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고 해서 내년차에 재계약이 될 수 있을지 궁금해요

음...... 이거 아무래도 재계약 방식 자체에 대해 회사가 경고를 받는다거나.... 아니면 윗분의 변덕으로 인해서 재계약이 어려워질 수도 있겠습니다..(정의) 10이라는 숫자도 사실 끝을 나타내서... 

뭔가 급격한 변화나 예상치 못한 사안으로 인해 재계약이 무산되는 흐름입니다.

Posted by Lumia
:

s님: 저는 한번도 몸무게가 정상체중인 적이 없었는데, 정상체중이 되면 어느 정도로 예뻐질지 궁금합니다. 

예뻐진다... 를 어느정도로라.... 어떻게 표현해야 될지 모르겠군요. 정상체중보다 미달인지 과체중인지도 설명이 안 되어 있다보니... ^^;

일단 지금 나온 카드로만 본다면, 여성에게 마법사카드는 예뻐지는 건 맞습니다. 일단 뭘 하더라도 사람들이 지금보다는 나에게 친절하게 대하는 걸 느끼게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퀸소드는 아무래도 다가가기도 힘들고 사랑받기는 좀 힘든 카드거든요. 마법사는 물론 연금술사나 전문가를 의미하기도 하니, 실제 체중관리를 한 다음의 이야기가 된다는 뉘앙스지만요. 

퀸소드가 페이지펜타클이 되니, 좀 똑똑하고 귀여워 보이고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효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일단 2~30대초까지의 여성은 체중관리만 되더라도 그 전까지보다는 확실하게 예뻐집니다.

Posted by Lumia
:

k님: 소개 받은 분이 계신데요 아직 만나기 전이긴 한데 연락은 잘 하고 있어요 오랜만에 잘 통한다는 느낌이 드는데 이분과 좋은 인연이 있을까요?

괜찮아보입니다. 서로 잘 어우러질 수 있다고 여겨집니다(절제). 질문자분도 마음에 드실 것 같구요(9컵). 약간 단점으로 보이는 것이라면... 상대방에게 6이 3장인데요(6완드, 6소드, 6펜타클) 이것은 '개인적인 성공'을 의미합니다. 거기다가 6완드도... 약간의 자뻑기질이 좀 있을 수 있다고 보입니다. 실제 만남에서 기대와 조금 다른 부분이 있으시겠지만(5컵) 상대방은 질문자분을 마음에 들어할 것 같습니다. 첫 만남이라 서로 실수는 좀 하더라도 잘 이어가실 가능성이 있다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ㅂ님: 제 연애운을 알고 싶어 질문드립니다. 현재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관심있게 절 지켜보는 타부서 연하 남자직원이 계시는 듯합니다.(제 착각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 타부서 남자직원에게 고백받고 연애할 수 있지 않을까 좀 기대하고 있습니다. 매번 남자들이 저에게 눈길은 주는데 다가오지를 않습니다. 이번에도 눈길만 받고 그냥 끝내는 것인지... 지금으로부터 6개월 안에 저는 연애를 할 수 있을까요? 언제쯤 배우자를 만날 수 있을까요? 올해가 가기 전에 연애를 할 수 있으려나.. 또 이렇게 시간이 흘러가나 싶습니다. 

연애... 는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년안에는 좀 어렵더라도, 그래도 내년쯤에는 연애할 기회는 올 수 있다고 봅니다. 그런데, 결혼은 얘기가 좀 다릅니다.... 눈을 대폭 낮추셔야 될 것 같습니다;;(5소드) 아니면 이제는 정말 전문업체(마법사)를 찾아가거나요... 소드만 3장에다가 그나마도 다 부정적인 카드라서요... 

질문자분이 오래 연애를 못하신 것 같고(매달린사람), 솔직히 사회적인 능력이나 지위는 되는데(마법사) 나이가 있다보니 오히려 남자들이 접근을 잘 안하는 것 같네요(5소드-10소드)...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