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님: 1살 연상의 남자 직장동료가 있습니다. 매일매일 연락하고 잘 지내는데 그 분의 속마음을 알고 싶습니다. 이성적인건지, 단지 동료의 감정인지 궁금해요~

흠.... 오히려 속으로 질문자분을 조금 불편해하는 느낌이 듭니다. 질문자분이 편하게 얘기했을 때(킹컵) 상대방은 좀 사무적으로 듣는 느낌이 있네요(퀸소드). 재밌게도 질문자분은 펜타클이 많은데 상대방은 소드가 많습니다. 질문자분은 그냥 있는그대로 말하는데 상대방은 자꾸 대화의 의중을 따지고 자기 속마음을 좀 감추는 것 같습니다(달). 일단 이 배열상으로는 동료로 보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Posted by Lumia
:

n님: 저번에 하반기 연애운봤었는데요, 마음에 두고 있는 분이 있다고 했습니다. 그분이 절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 이성으로서 생각하고 있는 건지 그냥 친한 여자사람으로 생각하는지 궁금해요

질문자분이 느끼시는대로.... 이분은 질문자분에게 별 관심이 없는 것 같군요...(4컵). 질문자분은 이분에게 굉장히 많이 끌리시는 것 같습니다(악마). 질문자분이 당장은 적극적인 표현을 안 하고 있지만(2소드), 이분은 질문자분이 본인을 좋아하고 있는 건 어느정도 알고 있다고 보입니다(여사제). 하지만 그냥 아는 여자사람(페이지펜타클)정도로 인지하고 있지 그다지 이성으로 보지는 않는다고 해석됩니다(3소드). 

Posted by Lumia
:

ㅊ님: 11월 말 중요한 시험을 치는데- 지역 응시가 고민됩니다- 

살고있는지역-A

가까운 옆 도시-B

가까운 도지역-C 

중 어떤곳에 좋을까요?? 합격운과 경쟁률 같은것도 알수있나요?

의미심장하게 A와 C에 9소드가 나왔네요... 일단 C는 경쟁률이 엄청 높아보이지는 않으면서도... 질문자분이 응시는 안하실 것 같습니다. A쪽으로 마음이 쏠리긴 하시는 것 같습니다. 질문자분이 유리한 부분도 있기는 하구요(마법사). B에서 에이스컵을 거쳐서 10컵으로 자연스럽게 끝나는 흐름이 더 좋아보이기는 하는데요... 6완드가 이런 질문에서 썩 좋지 않게 나온 적이 원체 많다보니 저는 A쪽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B보다는 A가 경쟁이 더 쎄 보이기는 합니다.

Posted by Lumia
:

K님: 소개팅 한 분이 있는데 이분은 저에게 이성적 호감이 있는거 같은데 저는 그정도가 아니라서 부담스러워요. 좋은 친구사이  또는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고 싶은데 가능 할까요??  이건 직접 만나서 이야기 해야 할까요??

음.... 직접 그 얘기를 하면 상대방이 꽤 실망할 것 같네요(탑). 아예 안 만나는 게 낫지(10소드) 뭐하러 그러냐고 하는 반응이 나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현재의 질문자분이 가진 감정은 페이지컵 정도로 가볍고 호기심 정도에 가까운데, 이분이 워낙에 한눈에 반한듯이 행동하다보니(탑) 질문자분도 진지한 듯이 행동해야 해서(킹완드) 불편하신 걸로 보입니다. 단순히 좋은 친구사이나 오빠동생사이로 지내기는 어려운 분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