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님: 헤어진 남자친구와 얼마전에 길에서 마주쳤는데 모르는 척 지나갔거든요. 연락도 없었구요. 제가 먼저 연락해봐도 괜찮은가요? 헤어진지 얼마 안 됐을 때 카톡 보냈을 땐 상대방이 읽고 답장이 없었었거든요. 어제도 또 마주쳤어요





검 카드가 참 많이 나오네요. 그 다음으로 펜타클... 

일단 펜타클7이 질문자를 나타내는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채워지지 않는 성공'을 뜻합니다. 원하는대로 다시 만났지만, 그저 모르는척 지나갔습니다. 성공은 성공이되, 채워지지는 못하는 것이죠. 

어차피 내적으로도 이별, 산란, 아픔을 뜻하는 검3, 과거도 절망, 근심, 자책을 의미하는 검9, 현재 드러난 영향력도 공황, 나쁜 소식, 억압당함, 좁은시야, 단축된 힘 등을 뜻하는 검8입니다. 

질문자분이 스스로 생각하기에는 펜타클1, 새로 시작할 수 있지 않을까 싶지만, 타인이 보기에 이것은 실체가 없는 것을 실체로 잡으려고 하는 모습일 뿐입니다(펜타클소년). 지금은 몹시 힘들고 외로워서(검4) 붙들고 싶은 마음이지만, 조금 참고 지나가시면 안정적으로 변할 것이고(완드3), 자신의 생활을 스스로 꾸려나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먼저 연락을 하든지 그쪽에서 연락이 올만한 카드는 하나도 없네요... 


그나마 이 중에 메이저카드는 한장도 없습니다. 한마디로 질문자분의 인생에서 이 분이 차지하는 비율이 그리 중요한 편은 아니라는 뜻이죠.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