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님: 20대 후반 여자입니다. 정말 많이 남자친구를 사랑했어요. 그래서 놓아야 하는데도 놓아지질 않네요. 최근에 제가 결혼 문제로 좀 지치게 했어요. 그래서 남자친구가 먼저 헤어지자고 하더라고요. 너무 절박해요 한번이라도 다시 만나고 싶은데 연락도 받아주질 않고 만나주지도 않아요. 정말 이렇게 끝난건가요?




질문자분은 아직도 상대방을 많이 좋아하고 있고(연인) 집착하고 있습니다(악마). 그냥 갈등은 없던 것처럼 덮어버리고 가고 싶어하시는 것 같습니다(6소드). 

남자분은 반골기질도 있고 특유의 고집스러움이 있습니다(검왕). 하지만 그러한 성격 때문에 현재 싸움에 대해 결과적으로 본인이 진 것 같다, 처음부터 불리했구나 하는 생각을 하고 계시는 걸로 보입니다(5소드). 

하지만 이미 장애물이 fool카드로, 두분 다 제대로 준비가 안 되어 있는 상태, 잘 모르는 상태로 서로에게 발을 내딛어버렸고, 검 카드가 많은 것으로 보아 서로에 대한 정보와 커뮤니케이션 문제가 가장 컸던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이전에 끝난 관계이며(세계), 다시 합치기는 아주 많이 힘들것 같습니다(3소드).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