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님: 20대중반 남자 대학생이고 여자친구는 취업한지 1년된 직장인입니다. 한달 전에 헤어지자는 통보를 여자친구에게 받았습니다. 잡아보기도 많이 했지만 마음이 없다며 너무 많이 와버렸다고 편한 오빠 동생사이로 지내고 싶다고 합니다. 얘기 중 속마음을 표현하니 진작에 좀 표현해주지 그랬냐고 그러네요. 저희 재회할 수 있을까요?





겉으로는 큰 갈등이 드러나지 않았었지만(4완드) 상대방은 혼자 매우 힘들고 외로웠던 것 같습니다(4소드). 그래서 그 이면은 투쟁(5완드)이었던 것 같구요. 

과거가 8완드인 것을 보면, 좀 빨리 사귀게 된 거 아닌가 싶기도 하구요, 내적인 영향력이 9펜타클인데 드러난 영향력이 눈치보고 행동하는 소드페이지인걸 보면 질문자분이 연애를 거의 못해본 거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질문자분 스스로가 스스로를 컵왕으로 느끼고 있었다는 것은, 본인자신도 감정표현을 잘 안하고 감춘다는 걸 인식은 하고 계셨던 것 같습니다. 컵의 왕은, 사실 감정이 흘러넘치는 사람인데, 표현하면 남자답지 못하고 진다는 생각에 감추고 아무렇지 않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세계카드는 이대로 끝이면 어떻게 하나 하는 두려움과 동시에, 여자친구와 제대로 완성된 관계를 다시 이루고 싶은 바람을 동시에 보여줍니다. 심판카드와 컵3카드를 봐서는 한두번 정도는 더 연락은 가능하겠습니다마는, 또한 컵3카드 때문에 다시 연인사이로 돌아가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