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님: 종로해커스를 다니고 있는데 신촌YBM 인센티브반으로 옮기면 토익점수가 더 올라갈까요?

거의 옮기기로 마음을 먹으신 것 같군요(6소드). 현재 좀 지지부진하고 하던 습관이나 패턴이 있어보입니다(4펜타클) 학원을 옮기면 나름 더 도움이 된다고 보입니다(4완드).

Posted by Lumia
:

j님: 상반기에 논문 최종발표를 할 수 있을까요? 최종 발표 날짜가 얼마 안남았는데 진척이 잘 안되고 슬럼프인 것 같습니다 최근 거의 제대로 쓰지도 못했구요...교수님은 어떻게 생각하고 계실지...얼마나 한심하게 생각하실지ㅠㅜ 어떻게든 마무리해서 급하게라도 이번에 발표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한학기 미루고 재정비해서 천천히 다시 시작하는게 나을까요?

음.... 명확하네요;; 좀 힘드시겠지만.... 한학기 미루고 재정비 하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지금 대충 급하게 발표하게 되면 그냥 하던얘기의 반복이고(4펜타클) 이래저래 깨질 듯 보입니다(3소드).

Posted by Lumia
:

ㅅ님: 작년에 혼자 짝사랑을 하였는데 마음이 많이 지쳤었기 때문에 올해는 신경을 많이 안쓰려고 하다가도 생각이 나기도 하고 그럽니다. 지금쯤 그 애는 저를 아직도 기억하고 있을까요? 그리고 제가 그 애랑 잘될 가능성이 있을까요?

안타깝지만.... 여러가지면에서... 잘 될 가능성이 너무 없습니다... 상대방 입장에서는 질문자분의 매력이 그다지 어필되지 않았나봅니다(8컵). 그냥 스쳐지나간 인연이고(8완드) 아마도 더 이상 마주칠 기회도 거의 없다고 보입니다(심판). 차라리 작년에 조금이라도 적극적으로 대쉬를 해 보는 게 어땠을까 싶은 부분이 있네요...(힘-마법사). 

Posted by Lumia
:

s님: 6개월만에 전남친에게 연락이 왔는데 아무래도 제가 현재 남자친구 있는걸 모르고 연락했던거 같습니다. 자기는 절대 뭘 어떻게 해보려고 찾아온건 아니고 정말 생각나서 왔다고 했는데 막상 제가 남자친구 있다고 밝히니까 당황해하며 슬프다고 합니다.. 우스게 소리로 헤어지면 연락하는둥.. 뭔가 언행불일치처럼 미련에 남는 소리를 여럿 늘어놓더라구요 현재 이사람이 저에대한 어떤 마음인지 궁금해요.

그냥 생각나서 연락을 했다고는 해도... 어느정도 막연한 기대감과 미련(7컵-연인)을 가지고 연락을 했다고 보입니다(8완드). 물론 본인 스스로도 막연한 백일몽이 될 거라는 건 짐작하고 있었겠지만(7컵) 결과적으로 연인카드는 커뮤니케이션의 불일치가 되어버렸네요. 현재 질문자분에게 남자친구가 있고(교황) 어느정도 선을 그었지만(4펜타클), 언젠가 또 한번쯤은 이분이 연락을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