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님: 저번에 가기로 했던 여행이 새로 시작해야 할 일 때문에 어떻게 될지 모르게 됐습니다. 여전히 여행을 가는게 나을까요 그냥 접을까요?

아이고............... 심판카드가 첫번째로 나와버렸네요..... 과정에 2소드도.... 장담못하는 상황에서 좀 더 부정적으로 흐르고..... 

접게 되실 것 같네요... 저번 배열에서의 8소드가 생각보다 영향이 컸나봅니다;

Posted by Lumia
:

ㅂ님: 위궤양치고는 범위가넓고 모양이좀찝찝하다고 다른데서올수있는질환일수있다며 일단 대학병원예약하라시네요 시티도찍었는데 진행되는건아직 보이진않는데요 

갑자기이런현상이ㅜㅜ 너무걱정되는데 조직검사결과내일나오는데 어떻게나올지요?ㅜㅜ

어차피 내일 조직검사 결과도 나온다고 하셨고 CT도 찍으셨다고 하니까.... 

사실 건강 관련 점은 아마 다른 리더들도 꺼릴 겁니다만.... 언령이라는 게, 좋은 얘기 하면 좋게 되니까요.

킹컵에서 페이지컵으로 레벨이 줄어들고 무난한 이동을 의미하는 6소드가 나왔기 때문에.... 그냥 특이한 위궤양일거라고 해석이 됩니다. 위궤양은 쉽게 낫질 않아서 고생하실 수 있겠지만 그래도 6소드는 개선이라는 의미가 있으니 치료를 꾸준히 하면 점차 나아질거라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ㅇ님: 같이일하는 동료나. 환경이 너무 힘들어서 혼자 일하는 자리가 있어서 이동을 하고 싶어요. 제가 자리이동을 하게되까요? (이미 말은 한상황 입니다. 자리이동 하고 싶다고!!!) 자리이동이 된다면 저는 어떤상황에 처하게 될가요? 자리이동후에도 정규직 전환이 가능할지 입니다. 

음.... 옮기는 게 좋아보이는데... 일단 질러는 놨고(나이트소드), 상황을 살피는 중이라고 해석이 됩니다(페이지소드). 옮기게 된다고 한다면 완전히 새로운 일을 하게 되어서(3펜타클-별) 처음에는 힘들어도 전문성을 갖추게 될 것입니다마는.... 3펜타클도 전문가를 의미하고, 별 카드가 현재와는 차원이 다른 곳으로 올라가는 걸 의미해서 자리이동후에도 정직원 가능성은 있다고 보지만, 문제는 첫번째 3장에서 그다지... 이동의 가능성이 크지를 않네요(4펜타클)... 혹시라도 중간에 주변 상황변화가 조금이라도 있은 후에 다시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ㅁ님: 최근에 친구가 소개시켜주어서 카톡을 하게 됬는데요 이분이 저가 맘에 드는지 안드는지 헷갈리네요 연락하는 분과 잘 될수있을까요

흠...... 에이스펜타클만 본다면 호감은 있는데, 잘 표현을 못하시거나 일부러 좀 자제하는 것 같습니다. 아직 만나기 전이니까요. 약간 상대방도 좀 재보는 느낌이 드는데, 어쨌거나 호감은 있습니다. 직접 만난 다음에는 또 어떻게 될지 모르는 일이지만, 상대방에게 킹완드가 나와서 원래 좀 답답한 스타일일지도 모르겠네요.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