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님: 남자친구한테 전화를 해봤어요. 일단 오해는 오해라고 전했습니다. 근데 마음이 다 풀린거 같지는 않고..음. 한번 결정한거에 대해서 결정을 바꾸지 않을꺼라하더라구요..ㅎㅎ... 저를 잘 모르겠다고 그러고ㅠㅠ 그래도 나쁘지는 않았던거 같은데..ㅠㅠ

어쨋든 대화는 해봤고 다시 연락 준다 했는데 오빠마음에 변화가 좀 있을까요????

딱히 변화는 없을 것 같습니다(매달린사람). 이 사람은 고지식하기도 하고(킹완드) 아닌 건 아니라서 이미 마음에서 질문자분을 배제시키려고 하는 걸로 보입니다(퀸소드). 질문자분도 본인 기준이 확고한 스타일이고(정의) 기다려보시기는 하겠지만 결과적으로 아무것도 남지 않을 가능성이 보입니다(fool).

Posted by Lumia
:

상반기 연애운

타로리딩 2018. 1. 3. 10:41 |

K님: 올해 상반기 연애운을 보고싶어요. 올해는 소개시켜주고 싶어하는 분들이 두어분 계시고 금요일날 만나기로 했는데 전체적인 상반기가 궁금해요!

큰 기대를 하지 않는다면 그냥 저냥 알고 지내는 사람들이 늘어날 수 있다고 보입니다(나이트컵, 8완드). 이성적으로 잘 이어지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인맥풀로서 붙들고 계시는 게 좋습니다(페이지펜타클). 상반기는 여러 사람들을 만나면서 지나갈 듯 합니다(8완드).

Posted by Lumia
:

ㄴ님: 사랑이란 감정을 느낀지 오래된것 같네요 연애를해도 그냥 결혼상대찾기라는 느낌이 들구요 2018년에는 사랑하고있구나라는 감정을 느낄수있는 사람을 만나고싶습니다. 사랑할수있는 이성을 만날수있을까요?

저번과는 달리 아주 긍정적으로 나왔네요. 혹시 SNS라도 하신다면 그 중에서도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사람이 있을 것 같습니다(9펜타클, 8완드). 그렇지 않더라도 밝고 따뜻하고 든든한 사람을 조만간 만나실 거라고 여겨집니다(킹펜타클, 태양). 미래가 에이스컵이니 충분히 좋은 연애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