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연애운

타로리딩 2018. 1. 17. 12:36 |

ㄸ님: 올해 연애운이 궁금하네요. 마음이 통하는 사람을 만나서 연애를 할 수 있을까요?

음.... 펜타클은 펜타클인데 둘 다 형태가 불분명하거나 아직 내것이 아닌 펜타클인지라....;; 썸타는 단계까지는 가능한 사람이 나타나겠지만, 그 이후에는 어떻게 노력하는지에 따라 달라지겠습니다... 상반기보다는 하반기가 사람 만날 가능성이 높다고 보이네요.



Posted by Lumia
:

M님: 저번에 직장을 그만두고 새로운 직장에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텃세 부리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동기들도 그래서 약간 불안해 하고 있는데 이 회사에서 잘 버틸 수 있을까요? 이번 회사는 아예 신입으로 들어왔고 다른 새로운 곳에서 면접 제의가 들어왔는데 거긴 같은 업종이고 휴일이 많아 비교적 여유로워 약간 고민이 되네요.

음.... 장애물이 9완드.... 버티기야 버티실 수 있지만 조금 힘들기는 할 것 같습니다. 현재 위치도 황제카드인지라, 말 그대로 황제처럼 행세하는 분들도 계실 것 같구요. 직장 분위기도 조금 딱딱해보이는군요. 그리고 결과가 종결과 재시작을 나타내는 죽음 카드인지라.... 질문자분 마음도 다른 새로운 곳으로 많이 기울으신 것 같네요. 회사 분위기나 이 텃세부리는 분들이 변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분위기나 인간관계가 가장 중요시된다면, 다른 회사 면접을 보시는 게 낫지 않나 합니다. 

Posted by Lumia
:

ㅇ님: 제가 요즘 유학다녀와서 외국계은행에서 인턴을 하는 중인데 계약직이라 곧 다른 일을 구해야되요 실은 제가 해외취업을 하고 싶어서 요즘도 알아보는 중인데 제가 너무 어려운 일에 매달리고 있는가 싶어서요 해외취업보단 국내 취업에만 힘써야 할까요?


과거 위치에 연인 카드가, 외국계 기업 또는 해외생활이 오히려 질문자분과 더 잘 맞는다고 읽혀지기는 합니다. 다만 7소드는 '실패할 수 있는 계획'과 '편법' 또는 편취를 의미하기는 합니다. 미래 위치의 8완드는 빠른 속도를 나타냅니다. 빠르게 취업하거나, 빠르게 포기하거나. 때문에... 너무 다급하신 게 아니라면, 올해는 해외취업쪽으로 더 노력을 해 보시고, 안 되더라도 외국계 기업쪽으로 알아보시길 권합니다.

Posted by Lumia
:

ㅇ님: 현재 일하는곳에서 저에게 호감을가지고 있는 남성분이 있을까요? 혹 올해 제게 다가올 남성이 있을지 궁금해요

호감을 갖고 계신 분은 주변에 있을 수 있습니다(나이트펜타클-6컵). 다만 먼저 친근하게 다가오거나, 큰 마음 먹고 고백을 한다거나 하지는 않을 것 같군요...(은둔자) 지켜만 볼 가능성이 커서... 일단은 차라리 하반기가 좀 연애 가능성이 있다고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