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님: 직업운이 안좋아요 한 직장을 오래다니지 못하고 계속 옮기게 됩니다 얼마전에도 해고당하고 구직중인데 다른곳에 면접을 봤지만 내키지않아서 취업을 하지못했고 이번달안에 또 다른곳에 면접을 보기로했는데 여기도 어떨지 모르겠어요 언제쯤 제대로 취직해서 오래 만족하고 일할수있을까요?

면접보기로 한 곳도..... 오래 다닐만한 곳은 아닌 것 같습니다....(8소드, 나이트컵)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그 직장에 면접 보시고 합격하시면 다니셔야 합니다(8소드). 오래 못다니고 여기저기 옮기는 것 또한, 본인의 레버리지와 경험치를 올리는 것이라고 생각하신다면 나쁘지 않습니다(정의). 나이트컵이 퀸소드로 상승하는 배치이기 때문에, 분명히, 전문성을 가지고 오래 일할 수 있는 곳을 찾으시게 될 것입니다. 올해 하반기부터는 취업운이 조금씩 좋아지실 것 같습니다.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해 연애운  (0) 2018.01.29
지인과의 관계를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0) 2018.01.29
올해 임용고시 합격 될까요  (5) 2018.01.26
소개팅한 사람에게 연락해봐도 될까  (2) 2018.01.24
올해 연애운  (3) 2018.01.24
Posted by Lumia
:

M님: 이성이 보는 제 이미지는 어떤가요? 제가 이성한테 어필할 수 있는 장점과 단점을 알고싶어요

외적으로는 예쁘긴 한데(꽃다발) 좀 부담스럽다....(십자가) 에 가까워보입니다. 본인의 직업적으로는 일 잘하고 성실하고 남들만큼 한다...(달) 라는 평을 받으실것 같습니다. 다만 거기에 자잘한 문제들에 너무 신경을 쓰거나, 성격 자체가 완벽주의적이거나 신경질적인 부분들이 언뜻 보일 수 있다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ㄴ님: 전에 헤어진 사람이 두어달 전부터 카톡 친구추천에 떠 있네요. 그냥 궁금합니다. 무슨 생각으로 친추했을까요?

가운데에 집 카드가 나오고, 다음이 물고기와 태양카드로 나왔는데요. 이렇게 된다면 이 사람의 SNS계정... 카카오스토리와 같은 것을 다시 만들면서 별 생각 없이 추가된 것일 가능성이 있습니다(태양). 

물론 앞쪽 카드를 보더라도... 따지자면 이 사람이 좋은 의도를 가질만한 사람은 아니지만(뱀-남자), 맨 마지막 태양카드가 나쁜 카드를 완화시켜주므로, 큰 상관은 없을 거라고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r님: 작년에 임용고시를 준비하였는데 중간에 공부 때문에 어려워하다가 결국 임용시험에 떨어지게 되었습니다. 올해에는 무조건 붙어야 하는데 올해에는 임용고시 합격을 기원해도 괜찮을까요? 혹시 교사가 저에게 맞는 직업인지도 알고 싶습니다.

황제카드도 강압적인 분위기이고, 힘 카드도 인내를 상징하는데다가 10완드 또한 무리하는 움직임을 의미해서, 지금부터 외부활동을 많이 끊어내고 조금 체력적으로 무리하더라도 빡빡하게 공부를 한다면 합격은 가능할 것 같습니다. 만약 교사라는 직업 자체에 '사명감'을 가지고 있다면, 질문자분과는 잘 안 맞을 수 있습니다(4컵). 사명감보다는 그냥 힘든 전문직(3펜타클), 안정적인 직종 정도의 인식을 가지고 계시다면 잘 맞을 수 있다고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