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님: 헤어진지도 오래되어 이제는 다 잊었다 생각하면서도 하루 하루 무너지고 견디고 있습니다 아직 전남친에 대한 마음을 접지 못했는데...그 사람은 저에 대한 마음이 조금이라도 남아 있을까요? 다른 사람을 만나고 있을까요? 혹시 연락이 올까요? 아닌 걸 알면서도 마음으로는 여전히 기다리고 있어서요...

이미 헤어진지 꽤 된 상태에서 2컵이 나온다는 얘기는, '우리는 합의 하에 헤어졌어'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거나, 혹은 현재 사귀는 사람이 있다고 밖에는 해석할 수 없습니다. 질문자분에 대해 후회나 유감은 가지고 있을 수 있으나(은둔자) 이미 관계 자체가 5컵으로 나오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안돼' 라는 마음에 가깝습니다. 딱히 연락이 올 것 같지는 않군요. 

Posted by Lumia
:

M님: 언제쯤 회사에 들어갈 수 있을 지 궁금합니다. 내년~내후년 안에 가능할까요? 빨리 회사에 소속되고 싶은데 실력은 안 따라주고 마음은 급하고 답답할 따름이네요..

생각보다는 좋습니다. 가능하다면 올해 안에도 충분히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그 회사가 좋은가 나쁜가는 별개의 문제지만요. 10번 낫은 갑자기 일어나는 일을 말합니다. 30번 백합은 겨울을 의미하니, 아주 운이 좋다면 올 봄에 갑자기 취업이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낫 위쪽의 집 카드도, 안정적이고 보호받을 수 있는 곳을 상징하니까요. 

느긋하게 올해 보내시고, 연말인 12월경에는 취업하실 수 있을거라고 보입니다. 만약 질문자분이 올해 취업을 할 생각이 없으시다면, 빠르면 내년 4월이 되겠습니다. 

Posted by Lumia
:

ㅁ님: 썸을 타던 남자분이 있는데, 해외로 발령이 났어요ㅠㅠ 관계가 흐지부지 되어버릴 지도 모르겠는데, 이 남자분은 저에 대한 속마음이 어떤지, 연락을 계속 할지 궁금합니다.

음.... 그래도 초반에는 연락을 계속 하겠지만, 아무래도 이후로는 점차 연락이 뜸해지거나 관계가 종결될 가능성이 있어보입니다. 배열에 소드가 많구요. 질문자분으로서도 미련은 계속 남지만(악마) 딱히 손 쓸 만한 게 없으니까요(4소드, 8소드). 다만 남자분 또한 질문자분에 대해 마음이 많이 남아 있으니(나이트펜타클) 발령기간이 엄청 길지 않다면... 연락을 지속해두는 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Posted by Lumia
:

ㅇ님: 엄마가 건강이 좀 안좋으신데요. 당뇨.고혈압.심장약 복용중이시고 소변을 시원하게 잘 못보시는듯 합니다... 하시는일이 아침부터 저녁늦께까지 일주일내내 일하시고 고된일이라서 건강이 많이 걱정되는데요. 어머님의 건강이 현제 어떠신지? 어떤부분을 조심해야 하는지 궁금해요

사실, 건강과 관련된 사안은 잘 보지 않습니다. 아마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점술가들도 그러할 것입니다. 병원에서 하라는대로 하고 일을 하지 않고 쉬시면 나아질테니까요. 해봐야 상식적인 이야기밖에 할 수 없구요. 그래도 일단은 걱정을 하고 계신 것이니...


그나마, 건강과 관련되어 치명적인, 관 카드나 낫 카드가 나오지 않아 다행입니다. 하지만 말 그대로 쥐가 물건을 쏠듯이 조금씩 깎여나가는 중입니다. 심장관련된 문제(하트)가 제일 커 보입니다. 그리고 쥐 카드와 여성카드를 봐서는 요실금이나 자궁 문제가 같이 있을 수 있겠구요. 너무 반복되는 힘든일(채찍)을 하고 계시는 것 같네요. 할 수 있다면야 쉬시거나 다른 일로 옮기는 게(황새) 좋긴 한데.... 지금 하시는 일을 계속 하시더라도 중간중간 패턴을 바꿔본다거나, 자주 휴식을 취하시라고 하시고, 여성청결과 위생에 꼭 신경쓰시라고 해 두세요.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