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님: 두 달전에 좋아하는 사람이랑 싸우고서 관계 쫑났거든요. 저한테는 놓치기 싫은 사람이어서 다시 화해하고 잘해보고 싶은데, 그 사람의 생각은 어떤지 궁금해요. 

어려워보입니다....(10소드) 아무래도 다시 연락시도한다고 해도 안받을 것 같구요...(은둔자-9소드). 질문자분은 아직도 좋아하는 마음이 이쪽을 향해 있고(퀸완드) 여지를 만들어보고 싶은 모습이 나와 있지만(7펜타클), 상대방은 그냥 자기 바운더리로 숨어버린 모습이네요...(9펜타클). 어쨌거나 지금은 다시 마주하고 싶지 않은 생각으로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a님: 제 휴대폰을 도둑맞았습니다. 오늘 경찰 불러서 진술서 쓰고 사건접수를 했는데, 가져간 범인을 검거해서 제 폰을 찾을 수 있을 지 궁금합니다......ㅜㅜ

하.... 작정하고 가져갔네요.... 검거를 하더라도 찾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정말 실시간으로 재빠르게 쫓아가서 잡아야 했을거 같은데....(전차) 이미 다른 사람손으로 팔려간게 아닌가 의심스럽네요...(별) ㅠㅠ

Posted by Lumia
:

123님: 작년에 헤어진 전남친과의 재회운이 있나요? 그사람의 지금 상황은 어떤가요?

질문자분과 소통이 없는 상황인데 커뮤니케이션을 의미하는 연인카드가 나왔다는 것은... 아무래도 지금 썸타는 사람이 있는 게 아닌가 합니다(7펜타클). 관계가 페이지펜타클이니 서로 잠시잠깐 '뭐하고 있을까' 같은 호기심에 가까운 생각은 가질 수 있지만... 재회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3소드-7컵).



Posted by Lumia
:

ㄴ님: 두달안에 확실하게 타지역으로 이사갈건데 거기서 하는 새로운 일이 잘 될까요? 또 잘 적응할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추울때 이사하시느라 조금 힘드시겠네요.

10펜타클은 일상적인 것들을 의미합니다. 힘카드는 인내와 도전을 모두 의미합니다. 경험 있는 전문가, 조심스러움을 나타내는 킹소드도 나와있어서 새로운 일이라고 하더라도 잘 하실 것 같고, 금방 적응해서 일상을 되찾으실 듯 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