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합격될까요

타로리딩 2018. 11. 16. 14:34 |

U님: 대학원 ㄱ학교 합격 여부 입니당 ㅠ 1차는 합격했고 최종합격 여부는 12월에 나는데 추가합격은 1월부터 2월까지 계속 나게 됩니다 면접은 그냥그냥 본 것 같은데 도저히 감이 안 오네요... 교수님들께서 장난치시는 거 보면 좋게 봐주신 것 같기도 한데 ㅜㅜㅜ

죽음카드는 transformation을 의미하고, 세계카드도 완성, 성공을 나타내서 저는 긍정적으로 보입니다. 페이지완드도 좋은 소식을 가져다주는 카드이구요. 합격하실거라고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2님: 내년합격을 목표로해서 공기업 취준을 하려하는데 좋은 결과 있을까요? 여태 다른 진로 준비하다 이제야 시작하는데 잘한 결정일지 제게 맞는 진로인걸지 걱정됩니다... 목표로 한 곳이 소위 아주 인기 많은 공기업들인데 제 실력에 맞을 목표를 세운건지 또 열심히 내년을 달렸을때 합격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이 배열로는.... 당연한 얘기밖에 할 게 없네요;;; 이러다 죽지않을까 싶을 정도로 노력하시면(10완드) 목표한 곳은 아니더라도 좀 아래쪽의 기업들에 취업은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연인). 목표를 높게 잡고 노력하시는 건 좋은데(7컵), 본인이 원하는 곳을 가긴 어렵습니다...

Posted by Lumia
:

n님: 헤어진 지 1년이 지났는데 지금 전남친은 저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나요? 지금은 제가 여건이 안되서 다시 만날 시도는 못하고 있지만 상대가 언젠가라도 다시 만나볼 수 있다고 생각하는지 궁금해요 저에 대해 어떤 마음인지 궁금하네요.

서로 연락이라도 자주 하면 모르겠는데.... 이미 관계가 8컵이라 이제 완전히 마음이 떠난걸로 보입니다. 특히나 상대방이 달카드... 뜻뜨미지근하네요. 굳이 재회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고 보여집니다. 질문자분에게 나온 5소드는 다른 사람이 짜 놓은 판에서의 패배를 나타내기 때문에, 재회가 가능한 시점에서는 이미 상대방이 다른 사람과 연애중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Posted by Lumia
:

y님: 일하려는 곳 관련해서 실무 쌓을 수 있는 곳을 알아보는데 셋 중 어디가 좋을까요? a는 말그대로 무난하구요 b는 배우고 싶은것이 있어보이고..c는 현실적으로 득될것 같아보이는데.......


흠...

질문이 약간만 바뀐 것 치고는 배열이 저번과는 완전히 다르네요.


b는 저번에도 그렇지만 그렇게 좋게 나오진 않았네요. 물론 나이트소드가 있으니 실무적인 부분을 배울 수는 있겠지만 정작 도움은 안 될 것 같습니다. 오히려 너무 평범한 일들 위주로 하게 될 것 같군요(10펜타클)

c와 a인데... a는 전부 메이저군요. '이렇게 해야 돼!' 라는 정석적인 건 배우실 것 같습니다. c는... 질문하신대로 다른 시간을 빼서 써야 하는 게 7소드로 나왔을 수도 있습니다. 실무를 말 그대로 직접적으로 배우게 되시거나 그 과정에서 많이 쓰는 꼼수쪽으로 익히게 될 것 같네요.

Posted by Lumia
:

k님: 이성이 볼 때, 제 매력이 무엇인지 알고 싶어요!!


사람을 잘 따르게 생기셨나보군요. 첫번째 별 카드를 봐서는 피부가 하얀편이신가 싶고... 이성들에게는 질문자분이 매력있고 세련되고 머리가 좋아보이긴 하지만 질투를 많이 할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