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님: 소방공무원시험에 응시해 2차체력까지는 합격한 상태로 12월 면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면접도 걱정되지만 체력시험도 겨우 과락을 넘겨 합격했습니당~필기+체력+면접 합산해 최종합격 발표나는건데 체력에서 워낙 깎아먹어서..최종합격 될 수 있을지 상담받고 싶습니당

흠.... 카드들이 합격운에 그리 좋게 보이는 카드들은 아니지만, 6컵 결과에서 합격한 경우를 종종 봐서 저는 최종합격될 거라고 읽고 싶네요. 8컵으로 체력시험 포기하다시피 한 부분이 있지만, 일단 킹펜타클이 안정적인 점수를 부여할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pu님: 내년초까지 연애운이 좋아질까요 날씨가 추워지니 점점 외로워지네요ㅠㅠ이성과 썸이라도 탈수있을지...앞으로의 연애운이 궁금합니다

아니 이렇게 죄다 완드만......

내년초까지... 도 좀 어렵겠습니다...(10완드). 아마도 질문자분도 어느정도 직감은 하고 계시겠지만요(2완드). 주변에 사람이 없는 건 아니지만 실질이 없는 이득인지라(6완드) 사귀게 될 만한 인연은 주변에 없다고 보입니다. 

아무래도 날 풀리고 늦봄은 되어야 하지 않을까 싶군요.

Posted by Lumia
:

j님: 직장 이동문제인데요. 저는 이 지역에 최대한 있고 싶지만 나중에 제가 원하는 지역으로 이동하지 못할 까봐 걱정입니다. 만약 올해 지역을 옮길 기회가 생긴다면 신청을 해보는 게 좋을까요?

옮길 기회는 생기겠는데(8완드), 아마도 신청 자체를 못하실 상황에 처하지 않을까 합니다(심판). 또는 신청하더라도 순위에서 밀릴거라고 보입니다(달). 올해는 그냥 신청하지 않고 있으시는 게 나을거라고 봅니다.

Posted by Lumia
:

A모님: 제가 짝호감있는 남자분 단톡에 있어서 카톡 친추를 하려고 하는데요. 혹 친추를하면 부담스러워하진 않을까요?

부담스러워하거나 하진 않을듯 합니다. '하면 하는거고 아니면 말고' 정도로 보이네요(9컵) 페이지완드가 '메신저'를 의미하고 나이트컵은 호의적인 태도이니 친추하고 조금 교류가 생길 것 같군요.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