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님: 겨울 동안- 애정운이 궁금해요- 사람을 만날운이 있나요?

겨울동안 연애를 시작은 할 수 없겠습니다만, 밑밥을 까는 기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일단 에이스완드가 나오는 걸 보면 '어 저런 사람이 있네' 정도로 눈에 들어오는 사람은 생길 것 같군요. 3컵이면 자주 만날 수 있는 사람이거나 아는 사람 범주에는 드는 사람일거라고 봅니다. 다만 마지막 fool카드가 관건이네요. 그냥 말 그대로 관련없이 0으로 끝나는 관계가 되거나, 갑자기 feel꽂혀서 맹목적인 애정이 되는 관계가 될 수도 있다고 봅니다. 어찌되었건 겨울동안 사람(들)을 만날 수는 있지만 연애를 시작하기는 어렵다고 해석되네요.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대방과 성향이 잘 맞을까요  (3) 2018.11.28
어떤 쪽으로 움직일까요  (0) 2018.11.28
선을 그어버리니 속상하네요  (3) 2018.11.26
어느 신발을 살까요  (1) 2018.11.26
결혼해도 괜찮은 사람일까요  (1) 2018.11.26
Posted by Lumia
:

Y님: 유료타로 봤던 친구 마음이 궁금합니다. 친구로서도 위로가 필요해서 연락한거긴 한데.. 신경써주면서도 선을 그으니 속상하긴 해요. 미련도 없는걸까요?

여지를 아주 안 둔 건 아닌데, 미련으로 보기는 어렵겠습니다. 카드상으로는 이분의 태도는 '도의상 어쩔 수 없다'에 더 가깝겠네요(교황-여사제). 그러다보니 어설프게 방어적이 되어서...(7완드) 정말 그냥 딱 친구사이 정도는 유지된다 쳐도...(3컵) 정작 시간이 좀 지나면 질문자분이 이분에 대한 생각을 완전히 접으실 것 같습니다(심판).

Posted by Lumia
:

u님: 어떤 신발 살지 일주일째 고민하고 있는데요..a는 좀 캐주얼하구요, b는 디자인이 좀 여성스러운데 괜찮을지.. c는 완전히 기본템입니다. 뭐가 좋을까요?

a가 좋을 것 같네요. 말 그대로 돈 준만큼(6펜타클) 마음에 드실 것 같고(퀸컵) b는 예쁜대신에(4완드) 굉장히 발이 힘들 것 같습니다(9완드). c도 나쁘진 않은데 그냥 편하다... 이상도 이하도 아닐듯 하네요(절제-여제).



Posted by Lumia
:

유님: 저번 상담 이후 A씨와 연애중입니다.^^ 나이가 나이인지라 결혼 이야기가 자연스러운데요.. 이 남자가 어떤 사람인지 궁금합니다. 결혼해도 괜찮을 사람인지요..

사람 자체는 성실하고 호기심도 많은 스타일로 보입니다(페이지완드). 능력도 있다고 보는데(마법사) 결혼생각도 확고해보이네요(죽음). 의외로 쉽게 속마음을 말하지는 않는 타입이라고 생각됩니다마는. 

질문자분은 사람을 판단하는 기준이 확고하고(킹소드) 나름 이분과의 관계가 현재로서는 만족스럽다고 해석되네요(9컵). 

둘 사이의 관계가 fool카드면 정말 어디로 튈지 모를 관계긴 한데요. 말 그대로 0이기 때문에 서로의 접점을 어떻게 쌓아가냐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사람 자체는 나쁘지 않다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