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님: 지난 토요일에 만난 사람이있는데 그냥 만났을땐 어린 느낌은들었지만 고생을 많이하고 살았더라구요 분위기는 나쁘진않았구요 돌아오는화요일에 또 보기로는했어요 저와 인연이 있을지요~?


음.... 외적으로는 페이지컵과 킹컵이라 상대방이 나이에 비해 꽤 잘 맞춰주려고 노력했을 겁니다(킹컵-교황). 서로 주고받는 분위기는 괜찮았겠지만(3완드) 이분은 솔직히 한번정도 더 만나고는 그다지 인연이 닿지 않을 것 같습니다(심판). 물론 실제로 더 만나봐야 변화가 생길지 앞으로 어떻게 될지가 정해지겠지만, 일단 카드상으로는 그렇게 인연이 이어질 것 같지는 않습니다.

Posted by Lumia
:

w님: 10월2째주토요일, 4째주일요일 토익시험보는데 850-900점 맞으려면 내년에볼시험을 같이병하면서하는게좋을지, 토익에집중해야 좋을지 궁금합니다!


8완드는 빠른속도를 나타냅니다. 4컵은 권태를 나타내기도 하지만 한군데에 몰두할 때에도 나옵니다. 절제는 당장 필요없는 부분을 걸러내고 균형을 맞출 때에 나옵니다. 때문에, 일단은 눈앞에 있는 토익시험에 집중하시는 게 맞다고 해석이 됩니다.

Posted by Lumia
:

p님: 이남자분이 저에게 호감이 있었던건지 궁금해요


페이지펜타클은 호기심이 많은 청년을 말합니다. 3완드는 주고받는 피드백을 말하지만 좀 수동적입니다. 운명의 수레바퀴는 전환점을 의미합니다. 짧은 시간이긴 하지만, 업무상 수동적으로 주고받는 일이나 대화중에 잠시 질문자분에게 인간적인 호기심은 생겼었던 듯 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