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님: 전 남친에게서 연락이 왔는데..말하는것이 숨기는듯한.. 기분이 꺼림직하네요. 이사람 현상황을 알수있을까요? 집안에 있이있다던가.. 여자가있어서 결혼한다던가요...본인말로는 .. 그런거 없다고 하는데.. 먼가있는듯한 기분이네요..

흠.... 확실히 집안에 뭔가 일이 있다고는 보이는데요(10펜타클). 큰 일은 아니지만요. 또한 결혼까지는 아니더라도 썸타는 사람 정도는 있지 않나 싶은 카드들입니다(페이지컵-5완드). 연락한 것 자체는 그냥 마음이 동해서 반쯤 충동적으로 한게 아닌가 싶기는 합니다마는...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로운 남자친구가 생길 수 있을까요  (2) 2019.02.21
올해 연애운  (2) 2019.02.21
왜 배변을 못가릴까요  (0) 2019.02.20
어느곳에서 수술을 할까요  (1) 2019.02.20
합격연락을 받을 수 있을까요  (0) 2019.02.20
Posted by Lumia
:

ㅈ님: 강아지 심리상태를 알 수 있을까요? 소변은 가리는데 배변은 못가리거든요 배변판위에서 한번배변쌌었고 칭찬해주고 사료줬고 배변판위에 올라 오게해서 사료주고있는데 배변을 안가리는 이유가궁금해요

1차적으로는 배변판이 마음에 안드는 것 같군요. 판만 있다면 그 위에 다른 종이나 기저귀라도 깔아줘 보시고, 이미 하고 있다면 그냥 별 이유 없이 모양새나 색이 마음에 안드는 듯 합니다(8컵). 그리고 일단 조금 성급한 판단일 수 있으니(7소드) 점차 나아질 겁니다(6소드). 

Posted by Lumia
:

ㅇ님: 성형외과 듀얼트임을 할건데용 O 성형외과, E 성형외과, V 성형외과 이 셋중에 어디가 나을까요 청순한 눈매를 갖고싶은데..


O성형외과는 잘하는 곳이라고는 보입니다만, 본인이 원하는대로 청순하게... 는 좀 힘들 것 같습니다. 자연스럽게에 더 가까운거 같고...

E성형외과는 아마도 미리 수술후 모습을 시뮬레이션해서 보여주지 않을까 싶은데(7컵) 실제로 하게 되면 물론 청순한 눈매로 개선이 될 것이지만(6소드) 처음 시뮬레이션과는 좀 다를 겁니다. v성형외과는... 질문자분은 초반에 마음에 들어도 나중에 마음에 안들어지게 되거나 주변 사람들이 별로 안 어울린다고 할 가능성이 있어보이네요.

Posted by Lumia
:

sk님: 좋은자리를 기다리던중 정말 생각지못한 너무 가고싶은곳에 공고가 떠 면접을 봤습니다. 면접을 보고 그날 확정연락을 합격한분들에게만 연락을 준다고합니다 하지만 오지 않았어요. 그래도..혹시나하고 결정이 늦어지는거였으면 하는마음에 미련이 없어지지 않아요 제가 이곳에서 일할수 있을까요.

음... 네 역시나 아무래도 어렵겠습니다.... 융통성이 없어보였거나 너무 여유가 없어보인게 아닌가 합니다.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왜 배변을 못가릴까요  (0) 2019.02.20
어느곳에서 수술을 할까요  (1) 2019.02.20
어느 과로 가는게 좋을까요  (0) 2019.02.18
올해 연애운  (1) 2019.02.18
어느 원장님이 좋을까요  (1) 2019.02.18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