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님: 추후에 외국에 나갈 생각으로 영어회화 공부를 시작하려하는데 어떤 방법이 요1년간 효과적이고 지속적으류 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3월에 이직을 해서 새직장에 들어갈 예정이라 정신없을 것 같아서 선택을 못하겠네요 1:1 학원 수업, 전화영어, 미드공부

이렇게 극과극으로 나올 줄이야.... 

학원은 말 그대로 돈 쓴만큼 꾸준히 다닌다면 천천히 실력이 늘을거라고 보입니다. 아마 질문자분에게도 이 3가지 중에서는 가장 편한 스타일이 되겠죠(9컵). 

미드는 절대로 하면 안되는 방법이 되겠습니다(10소드). 실력이 잘 늘지도 않을 것 같고(4소드), 정석적인 대화나 단어습득보다는 꼼수나 은어, 굳어버리는 어투가 문제가 되겠습니다. 

전화영어가 전부 메이저가 나왔네요. 전화영어를 하게 되실 거 같습니다. 만족도와는 별개로 학원은, 일상생활에 학원다니는 일을 추가하기 힘들 것 같습니다. 전화영어도 썩 나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u님: 얼굴쪽 경락 해보려고 하는데 뭐가 괜찮을까요? a는 말은 좋은데 기대한만큼 효과가 있을지 잘 모르겠고 좀 센 편이구요 b는 덜 센 대신 다른 부분에 영향 가는게 아닌가 하는 걱정이 있어요 c는 베이직한 대신 다른 걱정은 덜합니다

a는 기대만큼의 효과는 없지 않을까 합니다(fool). 세게 받는 것에 비해서는 그냥 저냥...(4완드)

b는 효과가 있지만(4완드) 확실히, 다른 부분에 영향이 갈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5펜타클). 다른 전문가를 찾아가는 게 좋다고 봅니다. 

c는 정말 무난하군요. 경락포인트를 잘 알고 해 줄듯 합니다(에이스완드). 경락 기술로 본다면, 소드가 나온 c가 이 중에서는 나을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ㅁ님: 제가 현재 여드름 흉터 치료를 받고 있었는데 지점을 옮겨서 여름쯤부터 다시 받아보려고 하거든요.. 인내심을 가지고 치료를 꾸준히 받으면 원래 피부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배열이 좋아보이네요. 옮기는 곳이 치료는 더 잘 될 것 같구요. 꾸준히 받으면 원래피부로 돌아갈 수 있을 겁니다. 9펜타클이 나온걸 보니 순전히 호르몬 문제인거 같네요. 그 부분만 해결된다면 다시 문제가 되지는 않을거라고 봅니다(에이스펜타클).

Posted by Lumia
:

ㅂ님: 3월부터새학기시작인데요~~ 전번에 연령고민한 보람도없이 6세맡게되었어요 6세반 별탈없이 잘지낼수있겠죠~?

허허.............................

이 아이들은 배움이라는 게 없는걸까....... 싶을정도로 빡치는 일이 종종 생기겠지만....(3완드-에이스컵) 전반적으로는 대형사고나 큰 문제 없이 적당적당히 지나가는 한해가 되겠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