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모님: 새로운 프로젝트 공모가 있을 예정입니다. 여러가지 메리트와 포상이 있어서 팀원으로 신청해보고자 합니다만 작년에는 팀원으로 선정이 되었는데 제가 작년에 너무 성과가 없어서 올해는 될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올해도 새 프로젝트 팀원으로 선정되어 일할수 있을지요?


음 역시 이번에는 질문자분이 예측하듯이 좀 어려울 것 같습니다...(10완드) 된다고 하더라도 어쩌다가 다른 일과의 병행으로 인해서(2펜타클) 무리수를 두거나 건강이 나빠질 수 있다고 봅니다. 일단은 10완드의 힘겨움과 4소드의 휴식을 잇는 2펜타클 때문에, 회사에서는 다른 신청한 사람들과 비교하다가 결국 그냥 다른 사람을 뽑게 될 것 같군요.

Posted by Lumia
:

ㅊ님: 전남친이랑 이별한지 4달 정도 된 것 같습니다. 3개월 내에 새로운 남자친구가 생길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4달정도 되었는데도... 과거의 기억을 의미하는 6컵이 나왔습니다. 악마카드도 속박이라... 어쩐지 새로운 남자친구가 생기기보다 이전 사람에게서 연락이 오지 않을까 싶은 배열이군요... 새로운 사람을 만날 기회가 생긴다 하더라도, 이전 남친과 비슷한 스타일을 찾게 될 수도 있다고 해석됩니다. 3소드도.. 3개월 내에는 어려울 수 있다고 보이구요.

Posted by Lumia
:

N님: 준비를 많이한 미술공모전이 다음주 발표인데 작품이 어떤평가를 받을지, 합격 가능성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평가기준도 다를듯하고 뽑는 인원도 적은 편이라서 조금 초초한 마음이 드네요. ㅠㅠ 상담 감사드립니다.

어마어마한 메이저들만 나왔네요.

확실히 경쟁이 좀 쎄보입니다. 그래도 이정도면... 뽑힐 것 같습니다. 전차카드는 일단 승리라는 키워드가 있기는 하니까요. 마법사카드도... 나름 전천후로... 악마카드와 연계해본다면 동원할 수 있는 방법을 전부 동원해서 준비했다고 볼 수 있거든요. 

다만 뽑히더라도 평가가 박하거나 특이하다는 평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악마-마법사). 

'타로리딩 > 완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친의 속마음은 어떨까요  (2) 2019.05.10
연애운  (1) 2019.04.15
대학원 최종합격될까요  (2) 2018.11.28
수시합격될까요  (2) 2018.10.31
언제쯤 연애를 하게 될까요  (2) 2018.10.29
Posted by Lumia
:

올해 연애운

타로리딩 2019. 2. 21. 18:09 |

w님: 올해 연애운이 궁금합니다


초반에 약간 내 바운더리 안에서 만날 수 있는 사람들 중에 썸을 탈만한 분위기는 조성되겠지만, 실제로 연애까지 가기에는 많이 부족한 운으로 보입니다. 그나마 올해 후반부는 되어야 '연애하려면 이렇게 해야겠다...'라는 계획에 대한 생각이 자리잡겠지만, 중반에는 바쁘기도 하고 연애에 대한 생각을 좀 내려놓게 될 수 있다고 봅니다. 지금까지 염두에 두고 있지 않던 분야나 범주에 대해서도 활동생각을 해 볼 필요는 있다고 봅니다(2완드). 

Posted by Lumia
:

금요일에 쉬는대신 오늘 무료상담 진행합니다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