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님: 전남친 k와 b는 저에게 어떤 마음일까요?

k는 다시 만나고 싶어하는 것으로 보이는 태도를 취하고는 있지만, 실제로 다시 진지하게 만나기 위함이라기보다는 그냥 한번 더 만나주면 좋고 아니면 말고... 에 가까워보입니다(페이지컵-7소드). 한번 잠자리를 가지는 정도의 요구사항이랄까....

b는 헤어진 것 자체가 이분에게는 큰 사건이었던 게 아닌가 합니다(탑). 아직 질문자분에게 마음은 있지만 헤어진 건 명백하니 다시 만나려고 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10컵). 끝난 건 그냥 끝난거... 정도...

Posted by Lumia
:

ㅁ님: 동영상 편집 프리랜서를 시작했습니다. 유튜브 편집도 하고 가끔 광고 영상도 제작합니다. 운좋게도 일거리를 계속 주는 업체와 연결이되서 지금까지 프리랜서로 일을 하고는 있습니다. 근데 이 회사가 급여 문제로 좀 신뢰가 안가는 행동을 몇번 했서 좀 실망스럽더라구요 앞으로 저의 일이 어떻게 되어갈지 궁금합니다..! 

아주 재밌는 배열입니다. 에이스펜타클이 2컵을 거쳐서 10펜타클로 가게 되네요. 당연한 이야기지만 지금은 기반을 쌓는 과정이라고 보입니다. 사실 엄청 눈에 띄는 실력이나 능력보다는, 결과물을 포트폴리오로 쌓아두면 무난하고 안정적으로, 평준화된 결과물이 알려져서 일할 수 있는(10펜타클) 흐름입니다. 올해가 상당히 전환점이 되는 시점이 될 것입니다(운명의 수레바퀴). 지금은 유튜브편집과 광고영상제작만 하지만, 다른 일도 맡게 될 가능성도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u님: 어떤 일이 좋을까요? a는 사람을 대하는 일인데 간접적으로 대하는 일이라 가장 편하고 용돈벌이는 되는 정도구요, b는 사람한테 좀 치일수도 있겠지만 부가수입이 있을것 같습니다. c는 몸으로 뛰는일이라 가장 힘든데 그정도 돈은 들어옵니다. 여러개를 투잡으로 할지도 모르겠어요..

a는 편하다고 하셨는데도 불구하고 10소드가 나왔군요. 기술로서 생각한다면 누구라도 할 수 있을 만한 쉬운 일일 수는 있을 거라고 봅니다. 하지만 페이지펜타클과 페이지소드가 어째... 용돈벌이로 치더라도 너무 수입이 적을 것 같네요. 이 일을 하게 되면 다른 일을 투잡하면서 오히려 몸이 더 피곤해질 것 같습니다. 차라리 같은 페이지펜타클이 나왔더라도 c가 좀 더 낫지 않나 싶습니다(4완드). b는 확실히 사람에게 좀 치이기는 할 것입니다(힘). 하지만 부가수입이 나름 괜찮아보입니다(3완드).


Posted by Lumia
:

ㅂ님: 친구 남자친구가 아는분의 친구? 뭐이런식의 관계인 ㅇ라는 분과 저녁자리 소개팅아닌소개팅이있었는데 그사람과 어떨까요 착해보이긴했는데.. 그리고 토요일에 소개팅한 ㅈ이라는 분도 괜찮아보이긴했는데.. 두분중 저랑 잘맞는사람이있을까요? 아니면다른분받는게나을까요? 

둘다 그닥.... 이기는 합니다. 굳이 이 두분 중 좀 더 잘 맞을 사람을 따지자면 첫번째 분이 나을 것 같네요. 두번째 분은 어차피 질문자분도 이분이 그닥일 것이고(달) 상대방도 굳이 다시 만나고 싶어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심판). 질문자분으로서는 이분의 외모가 마음에 안 들었을지 모르지만 상대방은 성향 자체가 사람의 단점부터 따지고 드는 성격으로 보입니다. 첫번째 분은 금전관리를 잘하고 솔직담백하지만 반대로 고집과 자존심이 강해서 좀 뻔뻔해 보일 때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생각한다면 남자답다고 볼 수 있겠지만요... 상황대처능력도 빠르고 머리가 좋습니다. 두번째 분은 주변이 번잡하고 이유없는 짜증이 많을 수 있겠네요.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