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4'에 해당되는 글 4건

  1. 2019.05.24 인턴합격할까요 2
  2. 2019.05.24 이력서 합격될까요 1
  3. 2019.05.24 연애운
  4. 2019.05.24 2019년 5월 24일 오늘의 무료상담신청받습니다 6

s님: 이번에 인턴 지원하려는 곳 합격할까요? 

회사 입장에서는 그렇게 딱떨어지게 마음에 드는 인상은 아니었다고 봅니다만(퀸컵), 어차피 인턴인지라 실수는 좀 있어도 요령껏 하고(7소드) 눈치가 있어보여서(페이지소드) 합격시킬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c님: 1월에 계약만료 이후로 2월부터 구직중입니다...어그저께 영국에 있는 게임회사에 이력서를 넣었는데 회사에 합격할 수 있을까요? 

몇달간 취업이 안되다보니 걱정이 많이 쌓이셨나봅니다(9소드). 시도 안해본 곳이라든지, 시도해보지 않은 분야라면 합격가능성이 높습니다(fool). 하지만 익숙한 분야라면... 회사 입장에서는 합격시킬만큼의 메리트를 보지 못했다...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연애운

타로리딩 2019. 5. 24. 11:16 |

h님: 소개팅도 하는데 애프터받은 사람은 맘에 안들고 또 어느정도 괜찮은듯해서 사귀자는 제안에 일단 연애라도 시작해볼까해도 결국은 관계가 흐지부지되고 연애가 쉽지않네요ㅠㅠ
언제쯤 진지한 연애가 시작될 수 있을까요? 3개월안에 인연을 만날 수 있을까요? 연애를 해야 결혼도 할텐데 괜찮은 사람 만나기가 힘들어 걱정입니다. 앞으로의 제 연애운이 궁금해요.


연애에 대한 환상은 없는데 그렇다고 무미건조하게 조건만 보고 만나는 건 또 싫고 그렇다고 사실상 내가 원하는 정도 수준의 사람에게 맞춰줄 만큼 내걸 조건이 나에게 없다.... 고 보입니다;; 시행착오를 두려워할 나이다보니(9소드) 처음부터 엔딩까지 스토리 고려하시는 건 알겠지만....(7펜타클) 그러면 자꾸 무리수를 두게 됩니다(10완드). 젊을땐 잘 몰라서 철벽, 이제는 추구하는게 많아서 철벽... 이렇게 보여질 수 있어요... 연애부터 하고 싶으시다면 금사빠가 되거나... 정말 결혼을 원하신다면 냉정하게 내 조건에 맞춰서 사람을 찾거나.... 둘 중 하나라고 봅니다. 좀 더 넓게 보세요. 3개월 안에... 는 이 배열로는 너무나 무리입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