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님: 좀전에 다른 회사 이력서 넣었는데 합격할 수 있을까요? 지금 회사 진짜 못해먹겟어서 이직 준비하고 잇습니다

음.... 가운데에 있는 카드 말고는 그다지 움직임이 강한 카드는 아닙니다. 그래도 황제카드에서 여제카드로 좀 더 유해지는 흐름인 건 맞네요. 현재 이력서를 넣은 회사는 아니더라도, 이직은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질문자분이 원하시는만큼의 '조만간 빨리'는 안되고 조금... 더 시간이 걸리지 않을까 합니다.

Posted by Lumia
:

i님: 15년지기 남자사람친구가 갑자기 결혼을 전제로 사귀는게 어떻겠냐고 합니다. 오랜친구관계라 고민이 많이 듭니다. 사귀게된다면 어떻게될지가 가장 걱정됩니다.

두분의 온도차이가 크네요. 질문자분은 아직 일어나지 않은 일들에 대한 걱정도 많고 너무 현실에 치우쳐져 있고, 상대방은 스위트홈에 대한 환상이 크고...

에이스소드와 에이스완드의 대비가 엄청 큰데요. 실제로 사귀게 된다고 한다면, 서로의 생각차이가 크게 두드러질 것 같습니다. 사소한 행동이나 언행에서 보이는 가치관 차이랄까요. 아직 질문자분은 판단을 내릴 수가 없는 상황이라(2소드) 이분에게 답을 빨리 못할 것 같긴 한데.... 결혼 자체에 대한 생각이나 이상향이나 의견을 좀 서로 교환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배열상, 사귀고 아주 빠르게 결혼을 하거나, 아주 빠르게 헤어질 것 같아서요...(8완드). 여튼 저는 이 관계는 좀 부정적으로 보입니다.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3개월 안에 연애할 수 있을까요  (1) 2019.05.20
이직 가능할까요  (1) 2019.05.20
돈을 갚을까요  (2) 2019.05.17
인연이 될 수 있을까요  (3) 2019.05.15
상대방이 나에 대해 생각이 달라졌을까요  (4) 2019.05.15
Posted by Lumia
:

돈을 갚을까요

타로리딩 2019. 5. 17. 10:34 |

ㄴ님: 저에게 돈을 줄 생각이 있긴한가요?? 과외비가 들어오면 저에게 연락을 할까요?? 만약 돈 줄 생각이 없다면 제가 연락을 해서 달라고 해야되는거겠죠??ㅠㅠ

역시 돈문제와 관련된 질문이다보니 펜타클만 나왔네요. 

과외비가 들어오긴 했는데 아무래도 갚을만큼의 여유돈은 아니었나봅니다(5펜타클). 금전부분에서의 현실감각도 좀 떨어지는 사람이 아닐런지.... '아 돈 줘야 되는데....' 라는 생각은 하고 있지만(7펜타클) 주고 나서 그쪽도 마찬가지로 본인의 생활에 대한 고민도 좀 하고 있다보니 빨리 연락을 못하는 걸로 보입니다. 사나흘 뒤에 한번 연락해보세요.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