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님: 저번에 상담했을때는 일적인관계로만 지낼것같다고 말씀 해주셨는데 그때까지만해도 번호교환도 없었고 그랬던상황이었습니다! 근데 저번주에 일이야기하다가 자기번호없지않냐면서 번호를 주셔서 그뒤로 일적인만 이이야기랑 통화는하긴했는데 혹시 좋은 관계로 될수있을까요?

질문자분 입장에서는 깜짝 놀라고 설렐만한 일일 수 있고(에이스컵) 호의의 표현방법일 수 있지만(나이트컵), 상대방 입장에서는 그냥 평상시 있는 일이고(10펜타클) 서로 피드백을 주고받기 위함이라(3완드) 큰 의도는 없다고 보입니다(달). 

Posted by Lumia
:

e님: 전남친은..지금 제게 무슨 마음일까요? 음 잘 떠났나요? 너무 서로 매정하게 떠났더니 마음이 좀 그렇네요.

어떻게 하다 헤어지셨는지 모르지만.... 참 배열이... 

세상에 어떻게 이런 일이 다 있나 싶게 충격이기도 했지만 돌아보니 그 신호가 그 신호였구나 싶고 결국 아 결국 그래서 헤어졌구나.... 싶은 마음인가 봅니다. 이미 명백하게 끝난건 끝난거다, 정도의 생각이라고 봅니다. 

Posted by Lumia
:

H님: 그남자와 재회 가능성이 있을까요? 그남자도 제 생각을 하고 있을까요?(후략)

과거의 기억과 추억을 의미하는 6컵이 상대방 입장에서 나왔으니 아마 질문자분에 대한 기억은 가지고 있다고 봅니다. 하지만, 매달린사람이나 황제나 직접 움직이지는 않습니다. 먼저 재회를 바라거나 연락을 할 일은 없을 것입니다. 또한 6컵이란 과거의 '추억'이지, 굳이 그걸 현재로 재소환하고 싶지는 않은 카드입니다. 
질문자분 입장에 페이지소드와 페이지컵이 나오는데, 페이지카드는 미숙함, 충동성을 의미하게 됩니다. 이렇게 혹시 재회될지 연락이 될지 내 생각을 할지... 같은 생각들이 충동성을 가지고 튀어나올 뿐이지, 이게 진지하게 깊이 오래 기다리겠다는 생각은 아니거든요. 대신에 이게 강한 충동성이다보니 지금은 그 감정 자체가 질문자분을 몹시 힘들게 합니다(페이지컵). 이미 떠난 인연이고(6소드) 조금 시간이 지나면 질문자분도 평안해질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