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님: 전남친을 잊었다고 생각했는데 자꾸 생각나네요 장거리와 권태기가 겹쳐 연락을 뜸하게 하다가 상대가 안하니 자존심에 저도 안하고. 이렇게 이별이란 말없이 이별이겠거니 수긍했습니다 그래서 미련인지 뭔지모르지만 계속 남아서 끊어내 지지가 않아요 상대는 어떤 마음일까요? 연락을 해서 어떤 방향으로든 결론을 내는게 좋을까요?


추억은 추억으로 과거는 과거로...(6컵) 말씀대로 미련이 맞긴 맞습니다...(악마) 상대방도 이미 감정은 다 정리했고(10컵) 이어지지 않는다는 걸 알고 있다고 봅니다(5펜타클). 지금와서 연락이 된다고 해도 굳이 확실한 결론(4펜타클) 억지로 확인해서 서로 상처만 남을 수 있다고 해석되네요. 

Posted by Lumia
:

ㅂ님: 가족이 같이 사는집을 팔고싶은데- 언제쯤 팔릴까요? 내놓은지는 4개월 정도 되었어요- 어떻게해야 빨리 매매가 될까요? 감사해요-

두번 뽑아봤지만 두번 다 같은 위치에 타워카드가 나옵니다. 아무래도 결국 '빨리' 매매가 되길 바라시는거라면 가격을 낮추는 것 말고는 없다고 보이는데요(5소드). 제 값을 받기 위해서라면 느리더라도 더 기다려야 하겠구요(나이트컵). 5소드 봐서는 등기부등본상 뭔가 좀 불리한 부분이 있거나, 지금이 이사철이나 매매철이 아니라서 생기는 불리함을 나타낸다고 봅니다. 일단 저는 6월쯤에는 그래도 보러 오는 사람들이 많이 생길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n님: 현재 사내비밀연애 중인데 앞으로 연애운이 어떨지 궁금해요. 들키지 않고 잘 연애할 수 있을지..


사귀자고 한지 얼마 안되시나봅니다(2컵) 말 그대로 비밀연애중이네요(9펜타클-은둔자). 그럼에도 불구하고 질문자분은 주변에 '나 연애한다' 하고 알리고 자랑하고 싶은 마음도 반쯤 있다고 보입니다(태양). 
상대방분은 이 비밀연애를 어떻게 유지해야 되나 노심초사하는 모습입니다(10완드-2완드). 질문자분보다 상사거나 나이가 많다고 보이는데요(6컵). 그러다보니 더욱 본인의 입지나 권위에 더 신경쓰는 모습들을 보일 수 있겠지만, 이해해주세요. 연애는 잘 될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