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님: a는 지난주에 소개받고 토요일에 한번 만났어요 음 대화할때 괜찮은느낌이였고 호감이 좀 있었어요 b는 소개를동시에 받게 되어서 오늘봤어요 외모적으론 별로였지만 생각했던거보단 대화는 괜찮았어요 어떤분이저랑 잘맞고 잘될가능성이있을까요?


a가 좀 성실하고 오래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변형을 의미하는 죽음카드도 나와서, 사귀는 단계로 변화가능할거라고 보이구요. 
b도 나쁘지는 않지만, 구도상 킹컵과 나이트컵이 황제카드로 강제로 묶이는 느낌이라 좀 서로 답답하거나 감정대립을 할 수도 있다고 보입니다. 질문자분이 이분에게 온전히 수그리고 들어갈 수 있는 게 아니라면.... 서로가 불공평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Posted by Lumia
:

ㅈ님: 예전에 친하게 지냈던 친구 a,b가 있었는데 몇년전부터 사이가 조금 멀어지는 것 같더니 이제는 정말 멀어진 것 같습니다 친구 a,b는 저에 대해서 어떤 친구라고 생각하며 감정이 어떠한지 궁금합니다

a는 별 말 없이 멀어진 느낌입니다(9소드). 속으로는 아마 질문자분이 정직하긴 하지만 좀 독단적이고 남을 배려하지 않는다고 여겼던 게 아닐까 싶네요(킹완드). 다시 연락을 하거나 다가간다고 한다면 별일 없는듯 대하긴 하겠지만요(10펜타클).
b는 그냥 자기랑은 너무나 다른 사람이라고 생각한 모양입니다(별). 이분은 너무 현실적인 분이 아니었을까 싶네요.

Posted by Lumia
:

D님: 헤어진지 좀 된 남자인 a와 썸타다가 끝난 남자 b가 있습니다 그들은 지금 저에게 어떤 마음을 가지고 있나요? 절 어떻게 생각하나요?


a는 아직까지도 질문자분에 대해서는 좀 복잡한 심정으로 보이네요. 거의 정리는 다 한걸로 보입니다마는(절제) 그다지 좋은 감정으로 헤어진 건 아니라고 보입니다(7소드-5완드). 
b는 말 그대로 지나간 인연(6소드)이라는 인식 정도랄까요. 10펜타클이면 친근감은 있지만 크게 설레진 않았던 모습입니다. 7소드는 여기에서는 부분적인 성공 또는 실패할 수 있는 계획, 즉 다시 한번 정도는 만나고 싶다... 에서 그칠 듯 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