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님: 한달전에 헤어진 남친이 있습니다. 같은 직장이라 가끔 보고 이야기도 합니다. 제가 일적으로 문제가 있을때 도움이 필요한덴 도와줍니다. 그분이 맘이 뭔지..형식적으로 불쌍해서 도와주는건지... 저희는 다시 만날수있을까요!?

다시 사귈 수는 없습니다(2소드). 그냥 이분 성향 자체가 이건 이거 저건 저거가 뚜렷한 편으로 보이는군요(8펜타클). 그리고 괜히 피해다녀봐야 그거대로 생각도 많아지고 이상한 소문이 돌까봐 걱정도 되는 모양으로 해석이 됩니다(9소드). 다시 만날 가능성을 열어두려고 도와주거나 이야기를 하는 건 아니라고 여겨지네요. 전반적으로 봤을 때는 형식적으로 도와주는 것이고.... 질문자분 입장에서도 '그냥 그렇게 끝났다'는건 인지하고 계시다고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N님: 올해 안에 진지하게 생각할만한 남자를 만날 수 있을까요? 그동안 공백기가 좀 길어서 좀 초조한 기분이 들기 시작하네요


음.... 심판카드가 좀 뼈아픕니다. 이 카드는 누군가 이미 염두에 두고 있거나 썸이라도 타고 있지 않는 이상은 판을 엎어버립니다...

초조해질만 하시긴 하지만, 그래도 급히 먹는 밥이 체한다고(8완드) 느긋하게 생각하시고 나에 대해 잘 아는 사람, 또는 전문 소개업체를 이용해보는 것도 방법입니다(3펜타클). 누군가를 사귀기보다는 본인에 대해 알아가고 어떤 사람을 만나는 게 좋을지 내가 어떤 사람인지 알아가는 시간을 두시는 게 좋아 보입니다. 연애운이 아예 없다고 할 수는 없지만, 오래 진지하게 사귈만한 사람이 생길 것 같지는 않습니다.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느쪽으로 취업하는게 좋을까요  (1) 2020.02.21
헤어진 남친의 마음  (0) 2020.02.19
상반기 연애운  (0) 2020.02.19
방과후교사 합격될까요  (0) 2020.02.17
진지한 연애를 할 수 있을까요  (0) 2020.02.17
Posted by Lumia
:

상반기 연애운

타로리딩 2020. 2. 19. 09:00 |

ㄹ님: 올해상반기연애운이있을까요? 

운이 크게 나쁘지는 않은데, 카드들이 움직임이 별로 없네요. 좀 더 적극적으로 움직일 필요가 있습니다. 모임을 나가든 친구들과 놀든간에.... 뭐든 바깥활동을 하는 게 좋구요. 생산적인 활동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여성스러움과 매력을 자연스럽게 표현한다면 충분히 좋은 사람과 연애할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